넓고 스타일리쉬한 옷걸이를 만나보세요

맞춤형 가구는 오늘날 모든 가정에 필요한 시간일 뿐만 아니라 집을 더욱 정돈되고 깔끔한 모습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다른 유형의 가구 품목보다 선호됩니다. 당신의 작은 천국이 그들과 함께라면 더 크고 넓어 보입니다. 또한, 기존 가구에 비해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입니다. 옷걸이는 예산과 공간 모두의 개인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 설정할 수 있는 현대적인 가구 품목 중 하나입니다. 코트는 무겁고 옷장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따뜻한 옷은 선반에 더 편리하게 걸 수 있습니다. 코트 스탠드는 우산 꽂이 및 모자 꽂이로도 사용되며 이러한 이유로 오늘날에도 모든 가정에서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는 유용성과 별개로 장식 요소로 간주됩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스탠드는 전통적인 금속 및 목재 스타일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강철 스타일로도 제공됩니다. 크롬 마감과 튼튼한 강철 베이스가 있는 스탠드는 현대적인 스타일의 주택에 딱 맞습니다. 후크 1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6개는 코트를 걸 수 있고 6개는 모자, 핸드백, 우산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후크는 모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집뿐만 아니라 학교, 사무실, 레스토랑, 호텔 등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액세서리입니다. 장마철이나 폭설이 내리면 외투, 재킷, 우비 등이 물에 완전히 젖습니다. 바로 옷장에 보관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들은 말려야 하며 이곳은 옷걸이도 유용합니다.

일부 스탠드에는 회전 가능한 상단이 있어 코트나 우산을 쉽게 꺼낼 수 있습니다. 코트 스탠드는 훨씬 적은 공간을 차지하며 벽걸이 스탠드를 선택하면 벽 공간을 더 잘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탠드는 작은 집뿐만 아니라 큰 집에도 적합합니다. 큰 집에 거주하는 식구 수가 많을 경우 우산꽂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스탠드가 부족해 보이더라도 50벌 이상의 코트를 수용할 수 있는 대용량 의류 선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트뿐만 아니라 모자, 핸드백, 우산 등과 같은 다른 액세서리를 걸어두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류선반의 상단 선반은 수하물과 핸드백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옷걸이는 조립되지 않은 상태로 제공되지만 매우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4개의 롤러 캐스터 위에 세워져 있으며 그 중 2개는 잠글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쉽게 어디든 이동할 수 있습니다. 후크가 내장된 견고한 플라스틱 고정 장치가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그들의 유용성은 모든 주택 소유자에게 필수품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한 번만 투자하면 향후 몇 년 동안 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귀하뿐만 아니라 귀하의 손님도 매우 유용하고 집 장식에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는 우산꽂이를 좋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