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피트니스 팁 – 골프를 위해 알아야 할 피트니스 팁

골프는 여가 활동이다. 아웃사이더에게는 공, 골프채, 골프홀이 가득한 구릉지 외에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쉬운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 골퍼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게임에는 이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골퍼가 정확한 스윙을 하기 위해서는 신체적으로 건강해야 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체력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골프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을 수행할 수 있는 특정 능력을 의미합니다. 스윙은 적절한 연습과 발전을 통해서만 완벽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이는 골퍼들이 근력, 유연성, 힘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운동을 개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그들은 자신이 하는 모든 스윙의 충격을 견딜 수 있는 확실한 균형을 가져야 합니다. 다음은 자신만의 특정한 골프 운동 루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골프 피트니스 팁에 대한 논의입니다.

신체 유연성 확립

확립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유연성입니다. 이는 특히 클럽을 휘두를 때 트럭을 유연하게 휘두르는 신체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이는 쉬워 보일 수 있지만 특히 스윙 동작의 충격을 제어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너무 세게 스윙하면 균형이 맞지 않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균형을 연습하세요

또한 일정한 균형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클럽을 스윙할 때 힘을 사용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연성 외에도 자신에게 맞는 특정 종류의 균형이 필요합니다. 언급한 대로 균형이 깨지지 않도록 스윙 동작의 충격이 제어되는지 확인하세요.

힘과 힘을 키우다

이제 당신도 자신의 힘과 힘을 키워야 합니다. 당신은 이미 골프가 스윙할 때마다 힘과 힘을 사용하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특히 팔과 몸통 윗부분을 발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지구력과 거리 활용

또한 이 게임은 매번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된다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특히 한 목표 구멍에서 다른 목표 구멍까지 장거리 이동이 필요할 때 이를 견딜 수 있는 지구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게임에 항상 수반되는 장거리 스윙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팔은 위에서 이미 언급한 힘과 힘을 가져야 합니다.

이미 언급된 모든 다양한 골프 피트니스 팁을 조합하면 골퍼가 게임에 필요한 체력을 어떻게 개발할 수 있는지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