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형성에 있어서 운동 전 영양의 중요성.

근육은 체육관이 아닌 부엌에서 만들어진다는 보디빌딩계의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우리의 체격은 우리의 식습관을 반영하며,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크고 건강한 식사를 해야 합니다. 영양은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은 신체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에너지를 제공하는 연료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근육의 성장과 회복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루의 모든 식사가 중요하지만 순수 근육량을 늘리려면 운동 전 식사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운동 전에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외보충제직구.

훈련 전에 무엇을 먹을까?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훈련 전에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운동 전 식사에는 세 가지 주요 영양소, 즉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단백질이 근육을 구성하는 재료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운동 전 식사에 고기와 같이 천천히 소화되는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운동 전 영양의 주요 부분은 오트밀과 같은 저 GI 탄수화물이라고도 알려진 천천히 소화되는 탄수화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이는 운동 전반에 걸쳐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고 신체는 일반적으로 신체의 글리코겐 저장소에서 에너지를 얻고 탄수화물이 해당 저장소를 다시 채울 수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지방은 또한 우리 몸에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므로 운동 전 영양에 오메가 3 지방산과 같은 건강한 지방 공급원을 포함하면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지방을 소화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혈당 수치가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더욱이, 운동 전에 과일을 먹는 것은 운동 중에 에너지의 형태로 쉽게 사용될 수 있는 단당으로 과일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운동 중에 사용되는 글리코겐의 양을 더욱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얼음이 쌓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