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차량 조명은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해가 떴고 당신은 소프트록 방송국에 맞춰 라디오를 틀고 95번 고속도로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멀리서 사이렌 소리가 들리고 그 소리가 어디서 오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신의 눈은 칸막이 반대편을 바라보고 있으며, 당신은 뒤쪽에서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깜박이는 경찰 신호등이 매우 빠르게 다가오는 것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95번 주간고속도로의 2차선 구간 중 왼쪽 차선에서 운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오른쪽으로 신호를 보낸 다음 조심스럽게 오른쪽 차선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찰 순양함은 사이렌을 울리고 표시등을 깜박이면서 당신을 지나갑니다. 당신은 “그들이 있어야 할 곳으로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스스로 생각합니다 인천공항렌트카.

이것은 미국의 많은 지역과 아마도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도 매일 일어나는 일입니다. 경찰 사이렌의 시끄러운 소음 외에도 경찰 라이트 바는 경찰 순찰차가 가고 있음을 도로의 다른 차량에 경고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리만으로 경찰차가 이동하는 시점을 정확하게 찾아내기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 경찰 조명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깜박이는 불빛을 보는 것은 사이렌만 울리는 것보다 길을 비켜가라는 훨씬 더 가슴 아픈 신호입니다.

비상 차량 조명을 사용하는 구급차 및 기타 차량도 이를 사용하여 필요한 곳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경찰차와 마찬가지로 구급차도 사이렌을 사용하지만, 본질적으로 소음 공해가 많은 도시에서는 사람들이 서둘러 비켜갈 수 있도록 조명이 필요합니다. 뉴욕과 같은 도시에서 주민들은 우리를 움직이게 하기 위해 시끄러운 소음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합니다. 우리가 더 빨리 나아갈 수 있도록 하려면 차량 경고등의 깜박이는 신호가 필요합니다.

견인 트럭의 경우 도로에 있는 다른 차량에 한 대 또는 여러 대의 차량을 의도한 목적지로 견인하고 있음을 경고하기 위해 차량 조명이 필요합니다. 이 표시등은 도로 위의 다른 차량에게 견인 트럭이 매우 무거운 짐을 싣고 있으므로 주변에서 조심해야 함을 경고합니다.

차량 경고등이 없으면 일반 차량은 긴급 차량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