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머리카락 요구 사항을 아는 팁

당신의 성격과 외모를 변화시키는 유일한 것은 새로운 헤어스타일, 새로운 스타일이 될 것입니다. 사실이지 않나요 천호 제모?

머리를 길렀든 안 키웠든, 화장을 원하든 않든, 하와이 최고의 헤어 컷 전문가들은 컬의 상태와 유형에 따라 6~10주마다 헤어컷을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이 루틴을 수행하면 단순히 산뜻한 모습 그 이상으로 개성을 더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헤어스타일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머리를 자르는 것이 머리카락의 건강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머리카락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는 사실 중 하나는 모발이 한번 손상되면 적절한 관리를 하지 않으면 더욱 어려워진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헤어스타일 건강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적절한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일을 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몇 가지 유용하고 건강한 팁과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또한 헤어스타일리스트의 상담을 자주 받고, 트리코 분석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두피와 모발의 실제 상태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헤어케어 루틴을 추가해야 합니다.

머리를 자르는 시기:

우리의 머리카락은 재난이 일어나기 전에 항상 우리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그리고 이러한 징후는 컬에 컷이 필요하다는 표시이므로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컷을 하고 싶은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끝이 갈라짐: 머리카락 끝이나 끝이 건조해지고, 흩어지고, 부서지기 쉬운 경우에 발생합니다. 풀어진 로프는 당신과 관련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모습입니다. 손상과 풍화는 침 끝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 중 두 가지입니다. 일단 갈라지면 치료할 수 없습니다. 손상은 최대한 빨리 다듬어야 합니다. 가능합니다. 유일한 치료법은 컬을 다듬는 것입니다.
모발 색상 손상: 큐티클이 올라가서 색상이 자리잡도록 하기 위해 강한 화학 물질이 사용되며 이러한 모든 성분은 모발에 손상을 주는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자주 색칠하는 사람 중 하나라면 피할 수 없는 손상을 줄이기 위해 간헐적인 조치를 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할 한 가지는 모발 색깔이 더 손상되지 않도록 관리하기 위해 트리코 치료를 받는 것입니다.
열 손상: 모발 색상 손상과 마찬가지로 다른 하나는 스트레이트/컬러의 열에 모발이 노출되는 것이며, 뜨거운 다리미는 손질할 시기가 되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물쇠를 말리거나 곧게 펴면 자연스러운 모양이 바뀌기 위해 엄청난 열이 가해집니다. 용액에는 강한 이황화 시스테인 결합을 감소시키는 산이 포함되어 있어 시술 중에 컬의 결합이 끊어져 결국 건조하고 곱슬거리며 관리하기 어려워지고 컬이 생기기 쉽습니다. 파손.
이제 우리는 이발이 필요할 때 흔히 나타나는 징후를 보았습니다. 이제 정기적인 이발이 전체적인 모습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정기적인 이발의 이점: 가능한 조건을 제쳐두는 것은 머리카락을 자르라는 신호를 줄 것이며, 자주 다듬어야 하는 다른 이유나 정기적인 헤어 관리 루틴의 일부가 되는 이유도 있습니다. 여기에 그 이점과 중요성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