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주방 가전

일으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전에 (디지털 전자공학이 출현하기 전) 십진 우주의 일부였던 사람들의 삶을 편하게 해주는 이진 산술의 힘을 언급해야 합니다. 전자제품은 사람들의 가정과 마음 속으로 들어섰고, 이제 주방에도 들어왔습니다.

사람들이 기존의 엉덩이 먹기 솔루션에 의지하여 허리의 부담을 덜기 위해 사용하는 다양한 전자 제품에는 오븐, 핸드 믹서,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출근 버스를 타기 위해 문 밖으로 달려가기 전에 빠른 수정을 위해) 등이 있습니다. ) 등등, 엘리자베스 여왕과 같은 왕족의 질투라는 녹색 괴물을 불러일으킬 만큼 그녀가 20~30년 후에 대중을 위해 어떤 미래가 펼쳐질지 알았다면 말이죠  코웨이정수기렌탈.

어쨌든, 적어도 우리 눈을 달래줄 윌리엄 왕자가 있습니다. 비록 그가 똑같이 아름다운 공작부인과 결혼했더라도 말입니다. 그의 초콜릿 같은 외모는 전자레인지로도 도저히 이룰 수 없을 만큼 우리 마음을 녹이기 충분하다.

1. 차 자판기:

디지털로 제어되는 차 자판기로 나만의 작은 찻집을 만들어보세요. 그들은 자유로운 형태와 돈을 먹는 형태, 즉 한 푼도 요구하지 않고 밖에서 펀치를 던지는 모든 것을 판매하는 형태와 그것을 기쁘게 하는 데 필요한 금액을 배출할 때까지 한 방울도 주지 않는 형태로 제공됩니다. 과감하게 변경하면 정확한 변경 사항도 표시됩니다. 이제 “감히”라는 단어는 프로그래밍 방법을 나타냅니다. 임베디드 시스템에 관한 책을 구해서 절반만 읽으면 자신만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고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디지털 전자공학이 결코 그렇게 어렵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다.

2. 싱크:

주방 가전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방 싱크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싱크대 역할을 합니다.

3. 식기세척기:

마치 해리포터 책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소리가 납니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두 번째 편에서 해리가 위즐리 가족의 집에 들어가 시간이 자동으로 맞춰지는 마법의 시계를 찾는 장면을 기억한다면, 뜨개질 막대 한 쌍이 스웨터 그리고 무엇보다도 바닥이 넓은 팬이 싱크대에서 브러시로 온통 문질러지고 있는 모습. 이제 우리는 브러시가 일종의 마법의 식기세척기일 것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