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방송을 위한 4가지 빠른 라이브 스트리밍 팁

라이브 스트리밍은 브랜드를 성장시키거나 온라인 공간에서 중요한 발표를 하기 위한 보람 있고 매우 귀중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점점 더 많은 기업이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021년까지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은 705억 달러 규모로 추산되며, 최근 발전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이 이러한 성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팝콘티비 연동.

전문적이고 매력적인 라이브 스트림을 만드는 데는 움직이는 부분(문자 그대로든 비유적으로든)이 많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지만, 모든 것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면 그 효과는 엄청납니다. 콘텐츠 제작자 간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다는 사실을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지금까지 우리 팀의 경험을 바탕으로 클로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스트리밍 팁과 요령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 팁으로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1.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기술적 오류 가능성을 낮추려면 설정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장비의 모든 항목으로 인해 설정의 복잡성이 증가하며 이러한 부품 중 하나라도 실패하면 전체 라이브 쇼의 성공이 위험해집니다. 그리고 여전히 더 많은 장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를 다음 지점으로 이동하는 백업 장비로 유지하십시오.

2. 플랜 B는 항상 효과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준비 방법은 스트림 백업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라이브 스트림에는 오디오-비디오 설정, 인코딩, 인터넷 연결, 케이블, 소프트웨어 등을 포함하여 움직이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작업 부품을 처리할 때 분명히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막대한 예산이 투자된 필수 이벤트를 스트리밍하는 경우 위험은 감수할 가치가 없으므로 플랜 B 준비를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항상 장비의 백업을 지정하여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장치뿐만 아니라 필수 방송을 위한 백업 장비를 마련하고 설정하는 것도 권장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이유로든 주류가 오프라인이 되는 경우를 대비해 백업 비디오도 스트리밍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3. 대역폭 가용성을 교차 확인하세요.

일관된 업로드 대역폭이 없으면 청중이 라이브 스트림을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라이브로 전환하기 전에 네트워크를 다시 확인하고 업로드 속도를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시 최상의 품질을 얻으려면 이벤트 장소에서 빠른 광대역 연결이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이 네트워크를 스트리밍용으로 예약하여 사용 가능한 대역폭을 충분히 확보해야 합니다.

4.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