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건강 제품 – 가축 치료

동물 건강 제품은 수의학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간과 마찬가지로 동물도 질병에 걸렸을 때 약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동물 보건 제품은 광범위한 백신, 경구용 의약품, 국소 의약품, 사료 첨가제 및 기타 여러 의약품으로 구성됩니다. 그것들은 모두 동물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인간과 동물의 표면 구조는 매우 다르지만 내부 구조와 특성은 전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 감동받을 것입니다. 그들은 거의 동일합니다. 박테리아, 세균 및 기타 기생 및 오작동 유기체는 이 두 기반 모두에 쉽게 쉽게 존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체격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은 때때로 비슷합니다  숙취해소제.

그렇다고 해서 인간과 동물의 질병이 모두 같다는 뜻은 아닙니다. 어느 쪽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 일부 질병도 있습니다. 두 종 모두 특정 목적을 위해서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동물은 자신이 직면한 문제를 표현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인간보다 더 무력한 존재입니다. 따라서 이들에게는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특별한 관리 및 건강 관리 제품이 필요합니다.

동물보건제품의 경우 이렇게 중요성을 갖는 이유가 더 많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감염 및 전염병 중 약 1500종은 동물계에서 유래합니다. 인간과 동물이 매우 가까이 살고 있고 매 순간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 세상에서는 동물 질병의 위험과 관련 문제로부터 안전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동물 속의 인간과 동일한 질병은 동일한 약을 사용하여 다른 비율이나 비율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별되는 것들은 특별한 대우가 필요합니다. 다양한 동물 건강 제품이 있습니다. 이는 항감염제(항생제, 항균제, 구충제), 마취제, 제산제, 생물학적 제제(백신, 예방접종), 근육 이완제 및 항염증제입니다.

동물 보건 제품은 주로 식품 공급, 경구 수단, 국소 수단 및 주사를 통해 사용됩니다. 이는 두 생명체의 안전을 보장하여 세상에서 두 종을 모두 제거할 수 있는 전염병으로부터 안전함을 보장하는 바이오 보안의 일부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인간이 건강을 유지하려면 동물도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집에 있을 때 애완동물과 얼마나 오랫동안 시간을 ​​보낼지 상상해 보세요. 세균이나 감염이 있으면 다른 사람보다 먼저 쓰러지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얼마나 많은 식품 공급품과 보충제가 동물성 제품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동물이 건강에 해로운 경우에만 소비자는 자신이 왜 영향을 받았는지조차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신선한 고기와 생선, 계란 및 기타 동물성 제품을 판매하는 시장을 탐색합니다. 식품 산업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이라도 동물 건강을 무시한다면, 임박한 파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