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서 프로포즈하는 방법

그래서 당신은 꿈에 그리던 여성을 만났고 질문을 던지기로 결정했습니다. 요즘에는 수천 명 앞에서 점보트론에 대한 과장된 공개 제안이 표준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지만 왜 군중을 따라야 할까요? 특히 Dillon CO의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저녁 식사 후 친밀하고 전통적인 제안보다 더 낭만적인 것은 없습니다. 보너스는 현지 식사 장소 중 한 곳에서의 제안이 반지 비용과 경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서밋 카운티 레스토랑이 너무 많아서 두 분 모두에게 완벽한 장소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대전롯데백화점맛집.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Dillon CO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프러포즈 순간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을 할지 생각해 보세요. 딜런에 있는 레스토랑 한복판에서 한쪽 무릎을 꿇고 계시나요? 당신은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를 따라 반지를 밀고 있습니까? 당신이 단어를 말할 때 그녀에게 반지를 보여주기 위해 반지 상자를 열고 있습니까? Dillon CO 레스토랑에서 프로포즈하는 것이 정말로 긴장된다면 미리 알아내고 단어를 적어 두세요.

제안서에 맞는 현지 음식점 중 한 곳을 선택하세요. 물론 좋아하는 게임의 하프타임 동안 바에서 소음을 내며 딜런에게 소리를 지르려는 것이 아니라면 아마도 딜런 양조장을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억에 남는 순간을 위해서는 딜런의 레스토랑 중에서 낭만적인 분위기나 멋진 전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레스토랑은 모든 Dillon CO 레스토랑 중 특별한 장소가 될 것임을 명심하세요.

Dillon CO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illon의 모든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한 완벽한 장소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전체 계획이 무너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Summit County 레스토랑은 일년 중 특정 시기에 다른 시기에 더 붐비기 때문에 일주일 정도 전에 예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약을 받지 않는 현지 음식점 중 한 곳에서 제안을 할 위험을 감수하지 마세요.

무슨 일을 하든 반지를 잘 간직하세요. 당신을 위해 반지를 선물하기 위해 현지 식당 중 한 곳에 서버를 두는 계획을 세우지 마십시오. 첫째, Dillon에 있는 레스토랑의 서버는 그런 종류의 책임을 져서는 안 됩니다. 둘째, 지갑을 넘겨주는 것보다 Dillon CO 레스토랑에서 낯선 사람에게 값비싼 약혼반지를 건네주는 것을 고려해서는 안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낭만적이고 친밀한 순간을 위해 Summit County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선택하셨습니다. 직접 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프러포즈를 위해 먹을 수 있는 여러 훌륭한 현지 장소 중에서 완벽한 레스토랑을 선택했다면 디저트 중에 하세요. Dillon CO 레스토랑에는 아름다운 가벼운 메뉴 선택과 놀라운 디저트가 있습니다. 질문을 던진 후 두 사람 모두 그 순간과 디저트를 음미할 시간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