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피술은 당신의 피부에 적합합니까?

노화 방지 크림과 주름 크림을 많이 사용하시나요? 피부 문제, 특히 심한 흉터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박피술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지역 피부과 전문의를 방문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적응증, 절차 및 위험에 대해 숙지해야 합니다. 다른 많은 미용 시술과 달리 박피술은 훨씬 더 침습적입니다.

박피술 – 정의

박피술은 면허가 있는 의사가 국소 마취하에 수행하는 수술 절차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모는 영향을 받은 부위의 피부층을 벗겨내는 데 사용됩니다. 다양한 크기, 모양 및 거칠기 수준으로 제공되는 사포, 톱니 모양의 금속 휠, 와이어 브러시 또는 다이아몬드 프라이즈를 포함한 여러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동 마모와 기계적 마모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수동 박피술은 가격이 저렴하고 오류가 발생할 여지가 적기 때문에 가장 일반적으로 요청됩니다. 수동 시술 중에 외과 의사는 일종의 의료용 사포를 사용하여 피부 층을 제거합니다. 흉터나 흠의 심각도에 따라 한 번만 통과하거나 여러 번 통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용 기계를 통한 마모가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모의 경우 의사는 피부층을 제거하기 위해 피부와 유사한 휴대용 기계를 사용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것은 외과 의사가 더 깊이 들어가고 더 균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미세박피술

박피술과 유사하지만 미세 결정을 사용하여 피부 층을 제거하는 노화 방지 절차인 미세 박피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미세 박피술을 사용하면 준비 및 회복이 크게 줄어듭니다. 기타 장점은 다음과 같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마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고 빠르다
실질적으로 통증이 없음
안면 홍조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표시

이 노화 방지 치료로 정확히 누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까? 모든 사람이 이 시술에 적합한 후보자는 아니라는 사실을 알면 놀랄 수도 있습니다. 의사는 박피술을 고려하기 전에 몇 가지 테스트를 실시하고 병력을 검토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박피술은 피부를 여러 층으로 찢어버리므로 몇 가지 위험이 따릅니다.

박피술을 받을 수 없는 경우:

현재 단순포진-구순포진의 발병
진단되지 않은 병변
심한 여드름-울음
자가면역 문제
사마귀
색소침착 문제
흉터가 생기기 쉬움
물론, 이 목록은 포괄적이지 않으며 귀하의 주치의는 박피술에 대한 귀하의 적격성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실행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술에서는 완전한 가족 병력을 요청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기타 고려사항:

피부 상태 – 여드름, 장미증 및 피부염은 마모 치료 후 악화될 수 있습니다.
피부톤 – 특정 피부톤은 과다색소침착 및 저색소침착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이는 아주 쉽게 태닝되는 중급 피부 유형에서 가장 흔합니다.
켈로이드 – 비대성 흉터나 켈로이드(섬유성 침전물)가 생기기 쉬운 경우 담당 의사가 먼저 검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소트레티노인 요법 – 이 치료를 받은 경우 박피술을 받기 전에 최소 6~12개월을 기다려야 합니다.
단순 포진 – 현재 발병을 겪고 있다면 증상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박피술이 발병을 촉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단순 포진 바이러스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아시클로버, 발라시클로버 또는 팜시클로버를 복용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