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장비의 중요성

일반적인 노동자에게는 적합한 장비와 도구가 그의 주요 천재이며 이는 베이커리 사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베이킹에는 케이크, 쿠키, 머핀, 타르트, 스콘, 파이, 쇼트브레드 및 맛있고 대중의 관심을 끄는 기타 구운 식품을 준비하는 작업이 포함되므로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특히 기업용 베이커리의 경우, 가정에서 사용하는 장비나 기타 개인용 장비에 비해 장비가 고도로 정교하고 상품화되어 있습니다. 첨단 기술 장비를 사용하면 가능한 한 최단 시간 내에 많은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 경쟁에서 다른 업체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하고 베이커리 장비는 최단 시간 내에 우수한 품질로 작업을 완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점진단게임.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장비 중 일부와 이러한 장비가 베이킹 사업에 어떻게 유용한지입니다.

측정 관련 장비:

베이킹에는 과학적 기술과 다양한 베이킹 제품에 필요한 성분의 적절한 측정이 포함됩니다. 각 베이킹 과정에 필요한 재료의 양을 측정하는 특수 도구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맛있는 구운 제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비에는 건식 계량 컵, 계량 그릇, 계량 스푼 및 액체 계량 컵이 포함됩니다.

온도계:올바른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성공적인 베이킹의 핵심입니다. 적절한 온도가 유지되는지 확인하려면 온도계가 필요합니다. 적절한 온도계는 오븐 온도 조절기가 적절한 상태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탕 온도계와 오븐 온도계입니다.

접시, 베이킹 팬 및 시트: 다양한 종류의 시트, 팬 및 접시가 고유한 역할을 수행하는 베이킹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구운 도구의 올바른 크기와 모양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팬은 또한 다양한 모양, 크기, 색상 및 재료로 제공되므로 알루미늄 팬, 절연 팬, 오븐 방지 유리, 일회용 알루미늄 팬, 스프링 폼 팬, 다크 팬 등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걱: 요리 표면에서 맛있는 구운 음식을 제거하려면 도구가 필요하며 이는 ‘주걱’이라는 아름다운 이름을 가진 특수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 주걱은 구운 음식을 들어 올리고 뒤집는 데 사용되며, 충전재와 설탕 프로스팅 등을 배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주걱은 직선형 주걱, 팬케이크 터너, 강도 긁는 도구 등 다양한 종류일 수도 있습니다.

라이너: 이 라이너는 끈적이지 않는 표면을 만드는 기능을 갖춘 중요한 장비입니다. 이는 또한 식기가 타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팬에서 차가운 표면으로 쉽게 분리할 수 있으며 구운 제품을 보관하는 동안 장벽을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 라이너에는 양피지, 왁스 종이, 알루미늄 파일 등이 있습니다.

전기 믹서: 이 믹서는 느린 속도에서 매우 빠른 속도까지 다양한 속도 범위에 따라 혼합 속도를 제어합니다.

중장비부터 중장비까지: 위에는 첫 번째 수준의 장비가 있었지만 두 번째 수준에도 소형부터 대형까지 여러 장비가 있으며 용도는 다양한 베이킹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많은 제품을 즉시 구울 수 있는 여러 베이킹 장비도 있습니다.

당연히 베이킹 장비는 베이킹 사업의 구성 요소이며 올바른 장비를 얻는 것이 주요 신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