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캐주얼을 차려입는 방법

직장에서 어떤 복장을 입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좀 더 비즈니스 캐주얼을 입고 싶다면 비즈니스 캐주얼 행사에 옷을 입을 때 다음 팁을 따라야 합니다. 어쨌든, 비즈니스 캐주얼 드레스는 모든 여성의 필수품입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출근 첫날처럼 심각한 의심이 들 때는 단순하게 옷을 입으세요. 이를 위해 필요한 것은 꼭 맞는 검은색 슬랙스, 깔끔하게 눌러진 흰색 버튼업 셔츠, 검은색 블레이저입니다. 셔츠 칼라는 너무 크면 안 됩니다. 바지는 “스키니” 바지가 아니어야 하며 몸에 꼭 맞게 재단되어야 합니다. 블레이저는 레이스나 기타 주의를 산만한 디테일 없이 눌러야 합니다. 검정색 신발은 자신감 있게 걸을 수 있도록 수수하고 발가락이 막혀 있으며 편안해야 합니다. 2 1/2인치가 넘는 굽을 선택할 때는 두툼하거나 지나치게 단검 스타일을 피하세요. 여러 개의 반지나 목걸이 등 과도한 장신구를 착용하지 마세요. 추운 기후에서는 코트가 필요할 때 블레이저보다 짧지 않은 단순한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즉 웨이스트 재킷은 입지 마세요. 단색을 선택하되 밝은 색상은 피하세요. 큰 걸쇠나 걸쇠나 옷 뒷면에 브랜드 이름이 있는 코트는 피하세요. 원한다면 가벼운 파운데이션을 바르십시오. 단, 과도한 아이라이너, 반짝이거나 지나치게 화려한 아이섀도, 과도한 블러셔는 피하십시오. 메이크업은 자신의 직업적 태도를 반영해야 하므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강조할 수 있는 중성색을 선택하세요.

존경받고 승진 고려 대상이 되고 싶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높은 옷을 입으세요. 금요일에는 직원들이 캐주얼하게 옷을 입고 고위 경영진은 정장을 입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렇다면 타협을 시도해 보세요. 주변 사람들이 모두 청바지와 캐주얼 셔츠를 입고 있다면 카키색 바지와 깔끔한 버튼다운 셔츠를 입고 좋은 가죽 신발을 신으세요. 혹은 너무 포멀한 느낌이라면 브이넥 캐주얼 드레스를 입어보세요. 여성의 경우 카키, 네이비, 블랙 팬츠와 함께 트윈 스웨터 세트를 착용하면 캐주얼하면서도 매니지컬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성은 핑크색, 라벤더색, 레이스, 꽃무늬 패턴의 옷을 피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단색이 가장 좋지만 차분한 중성색 또는 클래식한 인쇄물도 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실크 페이즐리 셔츠와 울 또는 고급 능직 바지를 입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후드가 달린 캐주얼 드레스를 입어서는 안됩니다. 부적절하지는 않지만, 이는 당신을 더욱 사무적이고 덜 관리적인 것처럼 보이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