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및 웹사이트 접근성

웹 디자인 Sydney Company의 경우 웹 사이트 구축의 주요 과제는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대상 인구의 일부 구성원은 보고 있는 웹 사이트의 전체 기능을 즐기지 못하는 장애로 인해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텍스트는 웹사이트 서비스 제공업체가 더 많은 인구에게 접근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설명합니다  파이브센스.

색상 사용은 웹사이트 디자인 전문가와 전문 로고 디자이너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시각 장애가 있는 개인의 경우 색상은 많은 접근성 문제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약 10%가 다양한 색각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 웹사이트에서 남성용 제품을 다루는 경우 남성 인구의 약 10%가 시각 장애인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웹사이트는 색맹인 사람들도 디지털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져야 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적록색약은 전체 인구에 존재하는 색약 중 하나입니다. 이 문제에 걸린 사람은 빨간색과 녹색을 구별할 수 없습니다. 청황색 결핍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흔한 시력 문제입니다. 이와 같이 문제를 일으키는 색상 조합은 색맹 사용자를 위해 피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장애 중 가장 심각한 형태는 색맹입니다. 어떤 색깔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색맹은 게으른 눈이나 약시, 광과민성, 안구진탕 및 시력 저하와 같은 다른 안구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웹 디자인 과정에서는 색상 대비 문제도 고려됩니다. 일부 사용자는 특정 색상 조합을 보고 분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색상이 모든 사용자에게 균일하게 인식된다고 안전하게 가정할 수는 없습니다.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상은 개인마다 다르게 인식됩니다. 웹 디자인 전문가들은 회사 웹사이트의 시각적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밝은 색상은 더욱 밝게, 어두운 색상은 더욱 어둡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먼저 웹 페이지를 흑백 모니터 설정으로 테스트해야 합니다. 페이지 요소가 명확하게 구분될 수 있다면 색맹인 사용자도 웹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볼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웹 디자인 시드니 전문가들은 색상이 의미를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콘텐츠가 있는 웹 페이지 영역에 색상을 사용하여 레이블을 지정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방향을 제시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색맹으로 고통받는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도록 텍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이 없더라도 클러스터 감지 색상을 서로 인접하게 배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탐색 도구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텍스트 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