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에 가장 적합한 바이올린 현을 선택하는 방법

바이올린에 투자할 때 악기에 적합한 현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악기의 현에 어떤 재료가 적합한지, 악기의 변화를 어떻게 가장 잘 따라갈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문자열 선택 및 유지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그렇다면 바이올린에서 현의 중요성은 무엇일까요 대피리케이스?
현의 길이는 소리의 주파수를 결정하는 요소이며, 이는 다시 피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현이 짧으면 더 높은 음조를 생성하는 경향이 있고, 현이 길수록 더 낮은 음조를 생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질량이 부족한 얇은 줄은 질량이 큰 줄보다 느리게 진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팽팽한 현은 더 높은 피치를 생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이올린 현 조율 악기
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악기를 완벽하게 조율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줄이 말뚝에 어떻게 감겨 있는지 연구해야 합니다. 말뚝을 몸쪽으로 돌리면 끈이 완벽하게 조여지는 것입니다. 당신이 움직일 때 줄이 당신 쪽으로 움직이고, 줄이 느슨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무와 나무의 마찰이 있을 때 나무못은 점점 가늘어지며 한 곳에 보관됩니다. 더 좋은 방법으로 조이려면 밀어서 동시에 돌려야 합니다.
강철 현이 있는 바이올린을 구입하는 경우, 정밀한 조율기도 함께 구입해야 합니다. 미세 튜너는 현이 부착된 악기의 테일피스를 따라 존재합니다. 이 튜너를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악기를 따라 조여져 더 나은 위치에 배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악기의 피치를 조율해야 할 경우에는 페그를 사용해야 합니다. 미세 튜너로 피치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줄이 닳았나요?
줄이 닳았는지 안 닳았는지 판단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의 종류와 브랜드에 따라 마모 여부와 마모 발생 시기가 결정됩니다. 거트현은 음악적으로는 좋은데, 강철현만큼의 힘은 부족합니다. 강철현에 투자해야 하는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것을 원한다면
악기를 너무 자주 연주하면 약간의 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악기, 특히 바이올린이 그렇습니다. 악기에 너무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고 악기의 손상을 확실히 처리하려면 바이올린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