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쉬운 드라이브 오토바이 GPS

GPS는 도로에서 안전하고 쉬운 탐색을 위한 선구적인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오토바이 인터콤, GPS 등 첨단 자전거 액세서리는 고객에게 기술적으로 우수한 생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장거리 드라이브를 좋아하는 라이더는 GPS 장치가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여 안전과 관련된 모든 긴장을 없앨 수 있습니다 인터폰설치.

오토바이 GPS 장치는 무선 및 위성 기술을 사용하여 목적지와 현재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선명한 오디오와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최신 소프트웨어 맵을 포함합니다. 오토바이 GPS의 정확도 수준은 최고이며 모터 헬멧의 무선 장비를 사용하여 지도 포인터, 오디오 알림을 통합합니다.

파업은 혼란 없이 GPS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형성합니다. 최신 지도에 대한 100% 보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enius 오토바이 GPS는 거친 기상 조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높은 측면과 상단이 눈부심으로부터 디스플레이를 보호하므로 사용자에게 탁월한 시각적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오토바이 GPS에는 연료 펌프, 호텔, 휴게소, 병원, 의료 상점 등 필요한 모든 요소를 ​​표시할 수 있는 지도가 미리 로드되어 있습니다. Genius GPS 장치에는 적절한 핸들 바 장면 시프터가 내장되어 있어 간편하고 현명하며 신속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교통 정체 가능성을 표시할 만큼 충분히 발전되었으며 여행 경로를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토바이 인터콤과 GPS는 라이더가 라이딩에 영향을 주지 않고 친구, 고객 또는 친척과 상호 통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둘이서 여행하는 동안 이 혁신적인 기술의 도움으로 동료 여행자와 자신의 의견과 의사소통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GPS 시스템을 통해 여행의 모든 ​​흥미로운 순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독특한 옵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