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UI 디자인의 상위 10개 요소

앱의 요소는 회사의 고객 관계 담당자와 같습니다. 그들은 간단한 방법으로 앱의 언어를 말합니다. 다양한 앱 창에 대한 투어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작업 항목을 제안하고, 일부 항목이 로드되는 동안 사용자에게 친구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고객(일명 앱 사용자)으로부터 부지런히 입력을 받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선택한 상위 10개 앱 UI 요소입니다  디자인구독.

아이콘

앱 아이콘은 앱의 얼굴입니다(앱이 아이콘이 되면 브랜드 로고 역할도 합니다!). 간단하고 눈에 띄며 앱을 명확하게 나타내야 합니다. 나머지 앱 아이콘도 마찬가지입니다. 앱의 다양한 기능을 표현하기 위해 창의적이면서도 직관적으로 디자인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버튼

버튼은 일반적으로 배경에서 튀어나와 나타나며 구성 요소로 아이콘이나 텍스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버튼은 간단한 버튼, 드롭다운 버튼, 토글 버튼, 체크박스, 라디오 버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 특히 행동 유도 버튼은 신중하게 디자인하고 배치해야 합니다.

검색 필드

검색 필드는 일반적으로 화면 상단에 있으며 사용자 탐색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는 눈에 보여야 하며 사용자가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매력적인 기본 질문을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예는 Uber의 목적지 검색/입력 상자입니다. 이 상자에는 기본 질문인 ‘어디로 갈까요?’가 ​​있습니다. 검색 필드/상자에 목적지를 입력해야 함을 명확하게 하면서 앱이 친숙하고 대화형이라고 가정합니다.

빵 부스러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동 경로는 홈 페이지에서 벗어난 위치를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연 페이지의 현재 위치와 모든 이전 페이지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 흐름을 설명하는 화살표로 가로채는 일련의 페이지 제목으로 표시됩니다.

알림

알림에는 인앱 알림과 푸시 알림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전자가 사용자가 앱 기능을 더 잘 활용하도록 도와 유용성을 높이는 반면, 후자는 사용자가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찾게 만듭니다. 인앱 알림의 예로는 앱 사용법 소개, 새로운 기능 등이 있습니다. 푸시 알림은 앱이 열려 있지 않은 경우에도 휴대폰 사용자에게 전달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인앱 알림과 유사합니다.

도구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