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일자리를 얻기 위해 학위에 가치를 더하는 방법

2019년에는 엣지에서 분석을 수행하는 데 초점이 맞춰질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관점을 무엇이든 모든 것으로 바꿀 것입니다. 우리가 경력, 교육, 기술,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학위를 보는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학위와 직업 사이의 선형적 발전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제 대학 등록금이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좋은 일자리는 얻기가 어렵습니다. 평균적으로 우리는 대학 학위를 취득하는 데 약 200만~300만 달러를 지출하지만 장비가 부족하고 준비가 부족한 상태로 취업 시장에 진출합니다. 자동화, 로봇 공학, 인공 지능의 디스토피아적이고 빠르게 변화하는 추세에서 살아남으려면 우선 학위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둘째, 당신에게 도움이 되도록 만드세요. 리그 상위권 대학에 가더라도, 단지 거기에 갔다고 해서 취업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학위는 문을 여는 열쇠일 뿐, 그것을 통과하도록 도와주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어려운 시대에는 직업 학위나 특정 직업 분야에 집중하는 학위만이 가치가 있다는 가정이 가끔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직업 학위가 제공되고 빠르게 변화하는 직업 기술 환경으로 인해 학위 과정에서 습득할 수 있는 기술은 일단 취업 시장에 진입한 후에는 관련성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취업을 위해 직업학위를 취득해야 한다는 것은 지나치게 단순한 격언입니다 직장인부업.

다음은 귀하에게 적합하도록 어떤 학위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더 넓은 표면적을 갖춘 학위를 선택하세요. 즉, 지나치게 전문화된 전공을 선택하는 것, 즉 직업 설명처럼 들리는 전공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심각한 실수이므로 직무 설명을 전공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몇몇 대학에서는 잔디 관리나 과학 학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집중력이 당신을 골프장 그라운드 직원을 관리하는 직업으로 성공적으로 자리잡게 할 수도 있지만, 열린 문보다 닫는 문이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직업은 매우 틈새 분야에서 발견됩니다. 경영학과 같은 더 넓은 학위는 나중에 인생의 목표가 바뀌면 궁극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문학 학위와 기술을 결합하세요. 인공 지능과 사물 인터넷(IoT)이 모든 관심을 끄는 반면, 5G는 2019년 올해의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5G는 처리 속도를 10배 이상 향상시킬 수 있으며, 원격 수술과 Uber가 발표한 음식 배달 드론을 활성화합니다. 이런 환경에서는 기술력이 기본입니다. 웹 디자인 프로그램, 프로젝트 관리 수료증, 마케팅 수업 입문 등 반쯤 지루하고 실용적인 것을 공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Media Bistro와 같은 일부 매장에서는 창의적인 추구와 실제 돈 버는 것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려는 예술가와 작가를 위한 전문 과정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사실 온라인 강좌는 빠르고 직접적이며 대개 꽤 흥미롭습니다.

광범위한 회사에서 인턴 어떤 학위를 선택하든 고용주와 진로 상담사가 만장일치로 동의하는 것이 있습니다. 즉, 과정 밖에서 하는 일이 학업만큼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이력서에 학위를 갖고 있을 때 그를 차별화하는 것은 인턴십입니다. 향후 10년 동안 고용주가 그곳에서 적합한 사람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이므로 주의해서 선택하십시오. 그들 중 일부는 귀하가 올바른 태도를 갖고 있다고 판단되면 사전 배치 제안을 연장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졸업하기 전에 인턴십을 한두 번만 할 수 있으므로 인턴십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턴십을 선택할 때 추세를 따르십시오. Cisco 연구에 따르면 2020년까지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의 74%가 SaaS 기반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CRM과 같은 부문별 제품을 다루는 기업에 집중하기보다는 프로젝트에 대한 더 광범위한 개요를 제공하는 기업에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관리, 이메일 마케팅, 설문조사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