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레스토랑과 맛있는 메뉴!

인도 음식은 이국적이지만 건강한 향신료가 겹겹이 쌓인 수많은 문화의 다양한 혼합입니다. 페르시아인과 아랍인은 두꺼운 그레이비 기술과 음식에 캐슈와 아몬드를 사용하는 기술을 남겼고 영국인은 인도에 가장 좋아하는 “차이”를 제공했습니다. 인도의 여러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조합으로 인해 감정가조차도 놀라게 될 수 있습니다. 인도인들은 음식을 매우 진지하게 여기며 요리는 예술로 간주됩니다. 인도에는 군침이 도는 식욕을 만족시킬 수 있는 수많은 채식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협재카페!

인도 음식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이지만, 여러 가지 신화도 담고 있습니다. 뚱뚱하다는 것부터 건강에 해롭다는 것까지, 사람들이 그것을 계속하는 것에 대해 회의적이게 만드는 많은 이야기가 엮어졌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준비하는 데 사용되는 향신료가 인체에 매우 건강하고 유익하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인도 레스토랑은 맛과 경험을 동등하게 향상시키는 데 모든 노력을 다합니다. 음식이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준비되고 전달될 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경외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복잡한 장식과 적절하게 계획된 인테리어 덕분에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집처럼 느껴지고 음식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이곳의 음식에는 향신료가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암, 관절염, 우울증 등과 같은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렌즈콩, 콩과 식물, 신장과 같이 인도에서 사용되는 식품 곡물에서 발견되는 풍부한 단백질은 콩 등은 심장에 아주 좋습니다.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관련 질병을 예방합니다. 강황가루나 할디 같은 성분은 피부에 좋고, 레몬, 베산 같은 성분은 모발에 좋다. 따라서 채식 식당에서의 식사는 맛있는 가족 나들이가 될 뿐만 아니라 누구도 건강을 무시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인도 스타일의 요리에는 많은 향신료와 허브가 사용됩니다. Tej patta 또는 계피 타말라는 향기로운 특성 때문에 카레와 비르야니에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뜨거운 기름에 볶으면 향이 더 강해져 요리의 맛도 좋아집니다. 인도 레스토랑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또 다른 중요한 향신료는 커민 씨앗 또는 지라입니다. 때로는 씨앗을 갈아서 잠깐 볶은 다음 그레이비 소스에 첨가하기도 합니다. 음식에 훈제 향을 더해 거부할 수 없는 맛을 선사합니다!

그린 카다몬 또는 엘라이치는 거의 모든 가정에 없어서는 안될 또 다른 품목입니다. 그들은 식사 요리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디저트와 우유로 만든 달콤한 요리를 준비하는 데에도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몇 가지 다른 향신료로는 겨자씨, 붉은 고추 가루, 붉은 마른 고추, 사프란 또는 케사르와 생강이 있습니다. 이제 인도 음식과 그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실제 사실을 알게 되었으니, 아직도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채식 레스토랑에서 가족 저녁 식사를 계획하고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