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회사와 거래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결단력 있게 즉각적으로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전문가들이 적시에 기업의 믿을 수 있는 통찰력을 알아야 합니다. 귀하가 투자자, 이해관계자 또는 기업이라면 회사의 발병과 회사의 전반적인 안정성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회사의 전반적인 강점과 약점을 깊이 살펴보면 성공 뒤에 숨은 이유와 많은 것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구조분석 및 중요한 고려사항에 있어서 인도 내 회사와 거래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로다코퍼레이션.

회사는 얼마나 잘 관리되고 있나요? 이사 세부정보, CIN/DIN 세부정보, 비율 분석, 비교. 기업의 투자설명서를 확인할 때 꼭 알아야 할 핵심 요소입니다. 당사 웹사이트에서 인도의 모든 조직에 대한 다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사와 함께 인도에 등록된 모든 회사의 포괄적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인도 조직과 거래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주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CIN- 기업 식별 번호는 공기업이든 민간이든 회사에 할당된 고유 식별 번호입니다. 회사 설립부터 활성 상태까지 회사의 모든 측면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CIN은 주식 시장에 발행되는 21자리 영숫자 코드입니다.

회사 상태 – 회사가 설립되면 활성 상태가 부여됩니다. 상태는 활성, 폐쇄, 청산 등 비즈니스의 현재 위치를 나타냅니다. 이 외에도 회사는 14가지 고유한 상태 중 하나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활성 상태에 있는 회사와 거래하고 나머지 상태의 회사와는 거래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법인 설립 날짜 – 일반적으로 법인 설립 날짜는 기업법 2013에 따라 회사가 기업부 산하 기업 등록 기관에 등록된 날짜를 결정합니다. 인도의. 여기에서 설립 날짜, 등록된 사무실 주소 및 조직의 법적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대차대조표 날짜 – 회사 세부 정보를 검토할 때 마지막 대차대조표 날짜에는 회사가 MCA에 연간 보고서를 제출한 가장 최근 회계 연도가 표시됩니다. 3 회계연도 이상 연간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은 회사는 기업부(MCA)에 의해 불이행 회사로 간주됩니다.

등록된 주소 – 등록된 주소는 회사가 설립된 주소입니다. 회사의 등록된 주소는 회사설립증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등록사무소 주소는 어느 회사의 법인사무소나 본점주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등록된 사무실 주소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는 INC-22, MGT-14 등과 같은 해당 MCA 양식을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