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피어싱을 고려하고 있다면 알아야 할 사항

바디 아트 애호가들은 자신의 최신 작품이 의미를 갖는 데 열중하는 것 같습니다. 입술 피어싱의 경우 바디 아트의 의미 있는 표시를 유지하려는 욕구가 약간 흐려질 수 있습니다 김포눈썹문신.

립 피어싱은 수년에 걸쳐 인기를 얻었으며 그 미학은 시원하고 엣지 있지만 실제로 이러한 피어싱은 일부 문화권에서 계급, 키 및 지위의 상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실천하는 사람에 따라 입술, 코, 귀 부위의 피어싱 변화가 의미하는 바가 달라졌습니다. 즉, 단순히 멋있어 보이려고 한 것은 아니다. 여기에 앞서 언급한 탁함이 있습니다. 당신은 바디 아트와 변형을 존중하지만 그 역사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실제로 문신이나 피어싱을 하시나요? 어려운 질문입니다.

많은 입술 피어싱 희망자가 생각하지 않는 또 다른 한 가지는 피어싱의 청결을 유지하는 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입니다. 숙련된 피어싱 전문가라면 사후관리를 제대로 할 수 없다면 피어싱을 받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입술 피어싱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보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감염, 치아 및 잇몸 문제와 같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선택한 피어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직면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서도 다루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미래에 입술 피어싱을 할 것으로 보인다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을 씻으세요 – 피어싱은 열린 상처이므로 감염 및 오염에 취약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피어싱 부위에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균 비누로 손을 씻고 손을 완전히 말려야 합니다.

이상적이지 않은 외모를 면밀히 관찰하십시오 – 베테랑 바디 아트 수집가가 아니더라도 무언가 잘못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입술 피어싱이 너무 뜨겁지 않은 것 같으면 피어싱 업체에 문의하고 어떤 조치를 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또한, 피어싱 부위에 의학적으로 잘못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되면 항상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믿을 수 있는 피어싱 & 스튜디오 찾기 – 작업에 전념하고 입술을 피어싱할 장소를 조사하세요. 주변의 가장 좋은 장소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와 가족에게 물어보세요.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의 리뷰와 의견을 확인하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스튜디오를 방문하여 질문하는 것입니다. 예술가들은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고 누군가가 자신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때 감사합니다.

입술 피어싱을 하는 것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됩니다. 성공적인 피어싱을 원한다면 그 과정에 전념해야 합니다. 총알을 물기 전에 자신이 어떤 일에 직면하게 될지 조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요점은 정했지만, 입술 피어싱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적합한 스튜디오와 아티스트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