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싼야 구경하기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티 장소 중 하나인 싼야의 해변 휴양지는 활기 넘치는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야시장의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부터 고급 싼야 호텔의 고급 식사까지 다양한 식사 옵션을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선택할 수 있는 활기 넘치는 바와 클럽이 많이 있으며, 싼야의 영화관과 극장에서는 정기 공연이 열리며 하루를 마무리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강남 가라오케.

워밍업:

식사
싼야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도시 곳곳에 훌륭한 레스토랑이 많이 있기 때문에 미각에 진정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하이난 음식은 신선한 해산물부터 약간 달콤하고 육즙이 풍부한 원창 치킨까지 다양하며, 전 세계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도 이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요 해변에 줄지어 있는 레스토랑은 일몰을 감상하면서 식사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며, 방문객들은 싼야 호텔에 있는 좋은 레스토랑도 찾아보아야 합니다.

쇼핑
분주한 시장부터 현대적인 쇼핑 센터까지 다양한 장소를 자랑하는 싼야는 집에 가져갈 기념품과 선물을 쇼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싼야의 재능 있는 장인들은 코코넛 나무, 현지에서 재배한 진주 등의 재료로 다양한 품목을 만들 수 있으며, 다채로운 천은 가방, 머리 스카프 및 기타 다양한 품목으로 만들어집니다. Jiefang Road는 싼야에서 가장 긴 쇼핑 거리이며, Hongqi Street를 포함한 도시의 수많은 다른 지역에서 현대적인 쇼핑 센터와 시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기:

야간 다이빙 싼야
(Sanya)와 시사(Xisha) 제도 주변 지역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야간 다이빙은 싼야 해안의 따뜻한 바다에 사는 생물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경험이 부족한 다이버라도 싼야의 수중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방문객의 안전을 보장하는 전 세계 다이브 마스터가 구성하는 야간 다이버 여행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가 지고 나면 야간 다이버와 형형색색의 산호 꽃이 피어나 놀라운 광경이 펼쳐집니다. 주변 물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이 산호는 어두워지면 정말 놀랍도록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