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비즈니스 지원

오늘날 대규모 국내 및 심지어 국제 슈퍼 기업의 세계에서 지역 및 가족 소유의 소규모 기업이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어렵습니다. 친숙한 이름은 유사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규모 소규모 상점을 압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누군가 자신이 어느 지역에 살고 있는지 알려 주려고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누군가가 “나는 Al의 잡화점 근처에 살아요”라고 말하는 것보다 “나는 Walmart 근처에 살아요”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단지 더 작고 익숙하지 않은 이름을 무시하도록 길들여져 있을 뿐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기업은 어려움을 겪는 반면 대기업은 성장합니다. 중소기업의 손실에 대응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은 지역에서 쇼핑과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우리 모두는 우리 동네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중소기업을 유지하는 데 역할을 다할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사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반경 5마일 내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위해 가까운 지역 밖으로 차를 몰고 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가 이웃에서 사업을 하려고 노력한다면, 우리는 그 사업들이 번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역 코리아타운 사업인 윌핏 스포츠 클럽(Wilfit Sports Club)이 올해로 창립 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역사회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지역 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멤버십을 확대하기 위해 현재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불 결제 개월 수에 따라 다양한 등급의 멤버십이 제공됩니다. 약정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념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좋은 거래 중 하나는 3년 멤버십 계약 시 60% 할인입니다.

장기 계약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가입하기 전에 체육관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도록 일일 패스도 구매 가능합니다. 50일권 이상 구매 시 Wilfit 기념일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권을 할인받을 수도 있습니다. Wilfit Sports Club과 같은 지역 기업을 지원하여 해당 지역에서 유익한 기업을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