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어떤 가습기를 선택해야 할까요?

가습기는 집안에 습기를 추가하여 집안의 적절한 습도 수준을 유지합니다. 습도가 부족하면 쌀쌀한 느낌, 코막힘, 피부가 가렵고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적정 습도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60% 정도부터 시작해서 어느 정도 편안함을 느낄 때까지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용량 가습기.

가습기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구매 전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장치를 사용하려는 공간입니다. 집 전체에 습기를 추가할 계획이고 뜨거운 공기로 난방을 하는 경우 난방업체에 집 전체에 가습기를 설치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반면에, 뜨거운 공기로 난방을 하지 않고 단지 두 개의 방에 추가 습기를 추가하고 싶다면 독립형 가습기를 선택하세요. 증발식, 스팀식, 초음파식, 쿨 미스트 등 4가지 유형의 가습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증발
장치의 탱크는 몇 갤런의 물을 저장합니다. 이 물은 심지 물질 전체에 강제로 통과되고 물을 증발시켜 공기에 습기를 추가하는 팬에 의해 불어집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모델이며 며칠에 한 번씩 탱크를 다시 채워야 합니다. 공기 중 박테리아나 바이러스를 파괴하는 UV 조명 옵션이 있는 모델이 있습니다.

스팀(Steam
) 물을 끓여서 스팀을 발생시키는 히터형 가습기로서 운영비가 가장 비싸다. 증기는 순수한 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흰 먼지가 전혀 없습니다. 발열체는 주기적으로 백식초에 발열체를 담가서 제거할 수 있는 일정량의 축적된 미네랄을 수집합니다.

초음파
소리 진동을 이용해 수분을 추가하지만 모든 표면에 하얀 먼지가 남습니다. 청소가 쉽지 않은 먼지입니다. 증류수만 사용하면 집에 흰 먼지가 생기지 않습니다(그러나 전혀 저렴하지 않습니다).

Cool Mist
이 장치는 작동 시 물이 작은 물방울로 회전하여 공기 중으로 분사되는 가장 저렴한 가습기입니다. 며칠 동안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완전히 증발되지 않은 물방울로 인해 기계 주변에 물이 쌓일 수 있으므로 목재 가구 위에 놓지 마십시오.

장기간 사용하려면 증발식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장치는 작동 비용이 저렴하며 며칠에 한 번씩만 탱크를 다시 채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