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퍼징과 탈주 사이의 차이점

우리 모두는 완벽하고 깨끗한 피부를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 빛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제품을 바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결과만 보고 그러한 제품의 부작용은 무시합니다. 스킨케어 루틴에 여드름 완화 크림이나 세럼 등 새로운 제품을 도입하면 처음에는 증상이 악화되다가 점점 좋아집니다. 이러한 불행한 사건을 퍼지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피부 퍼징과 발진을 종종 혼동하는 것도 꽤 흔한 일이지만 둘 다 다른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피부 퍼지와 발진의 차이점을 명확하게 파악하려면 이 기사를 따라야 합니다 창원피부과.

피부 퍼징이란 무엇입니까?
위에서 퍼징은 새로운 화장품 사용으로 인한 피부 발진을 의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화장품은 표피 세포와 반응하여 세포 교체율을 높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건강한 것이 밝혀지기 전의 초기 단계에서는 아래에 있던 오물로 인해 퍼지가 발생합니다. 이 덩어리는 칙칙한 피부, 과도한 피지, 이미 존재하는 각질 등으로 구성됩니다. 세포 회전율의 증가로 인해 이 덩어리는 모공 표면으로 빠르게 올라갑니다. 이제 퍼징 후에도 동일한 제품을 계속 사용해야 하는지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답은 ‘그렇다’인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을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킨퍼징은 신제품에 효과적으로 적응하기 위해 거쳐야 하는 과정일 뿐입니다. 퍼지는 일반적으로 작은 색깔의 돌기나 블랙헤드의 형태로 발생하며 이는 발진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브레이크아웃과 퍼징 사이에는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피부 퍼징을 일으키는 성분
트레티노인, 벤조일퍼옥사이드, 살리실산 등과 같은 성분이 함유된 페이스 제품은 퍼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들 제품은 주름, 잔주름, 고르지 못한 피부톤, 외모 개선 등의 문제를 해결해 효과적으로 효과를 발휘하지만, 초기 단계에서는 피부 퍼징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첨가하고 사용 후 피부가 퍼지는 현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표피 개선을 위한 첫 번째 단계일 뿐이므로 너무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퍼지가 심하고 비정상적으로 보인다면 제품 사용을 다시 고려하거나 필요한 경우 피부과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피부 퍼지와 탈주
종종 사람들은 피부 퍼징을 발진으로 인식하고 최근에 일상에 추가한 제품을 즉시 버립니다. 이는 자주 바꾸는 제품의 효과적인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부 퍼징과 발진 사이에는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는 피부 퍼징과 발진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하여 두 가지를 구별하는 방법에 대한 포괄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차이점 1:
발진은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실망스럽습니다. 일반적으로 화장품에 대한 반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발진은 제품으로 인해 모공이 막히거나 자극을 받았거나 제품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음을 나타내는 것일 뿐입니다. 여드름이 발생할 가능성이 적은 얼굴의 새로운 부위에 발진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발진은 종종 붉은색 여드름 형태로 나타나 피부를 자극합니다.

피부 퍼징은 더 나은 피부의 첫 번째 징후이며 피부 세포의 빠른 회전율로 인해 발생합니다. 피부 퍼징 vs 트러블에서는 트러블과 같이 화장품에 대한 반응으로 퍼징이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