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데코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완벽한 그림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 집은 우리에게 귀중한 자산이며, 집을 장식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벽부터 가구, 바닥까지 완벽하기 위해 각 측면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하지만 우리가 잊고 있는 것은 좋은 디자인의 비결은 디테일에 있으며 홈 데코 액세서리는 공간의 분위기와 분위기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오는 필수 섹션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마지막 손질입니다. 케이크 위에 장식을 얹는 것입니다!

꿈의 집을 현실로 만들려면 다음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눈부신 매력을 선사하는 액자!

장식용 액자와 벽 예술이 공간 장식에서 수행하는 주요 역할을 아는 것은 일부 가정 애호가들에게는 놀라운 사실이 될 것입니다. 그림은 방에 개성과 개성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올바르게 배치하면 방의 모양과 구조에 대한 환상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가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입니다.

가로로 배치한 사진은 방에 배치하면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줍니다.
세로 스타일 사진은 방의 높이를 더 크게 보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거울을 벽 장식 포인트로 활용하면 공간이 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몽환적인 환상을 위한 거울!

방에 공간의 환상을 만들고 싶다면 거울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림이나 월 아트와 인접한 벽에 거울을 스마트하게 배치하면 이미지가 반사되어 더 넓은 공간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조명이 어둡거나 어두운 공간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창문 가까이에 장식용 거울을 걸어두는 것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 팁입니다. 그런 다음 빛은 거울 반대쪽 경로를 통과하여 내부를 밝게 하여 해당 공간에 더 많은 자연광을 비춥니다.

조명기구로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으세요!

좋은 조명은 생활 공간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홈 데코 액세서리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조명기구를 사용하여 자신의 의지와 필요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가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입니다.

벽 예술, 그림 또는 공간의 기타 흥미로운 물건에 초점을 맞추고 싶다면 액센트 조명 설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벽걸이 장식이나 테이블 램프와 같은 은은한 조명은 은은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천장 조명, 스트립 조명 또는 밝은 벽 램프와 같은 일반 백색 조명은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자신의 공간 꾸미기를 즐기고 항상 독특한 장식 액세서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 책은 확실히 이상적인 읽기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의 집을 여러분이 사랑하는 집으로 바꿔줄 수 있는 마지막 손질을 줄 수 있는 장식 필수품을 사용하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비법을 공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집에 개성과 개성을 불어넣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개성을 더하는 것입니다. 단일 문구를 선택하든 여러 악센트를 선택하든 Casagear Home은 다양한 세련된 옵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두 한 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