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뷰티 살롱 가이드

우리는 식사가 셰이크로 대체되고, 이동 중에도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빠르게 변화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미친 리듬을 따라가려고 노력하면서 잠시 멈추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잊어버릴 때가 많습니다. 여러분, 잠시 쉬고 마음껏 아이를 애지중지하고 균열을 봉쇄하세요 건대미용실.

아부다비의 스파에서 보내는 하루 :

그렇다면 이 스파와 웰니스에 대한 이야기는 정확히 무엇에 관한 것일까요? 잠시 고민을 잠시 접어둘 수 있는 마법의 장소는 어디일까요? 스파에서 하루를 보내면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요?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며 탄력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오일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최적의 수분 공급을 위해 아몬드, 올리브 또는 코코넛 오일을 선택하십시오. 피부가 선천적으로 지성인 경우에는 티트리 오일이나 라벤더 오일이 피부에 스며들어 표면에 달라붙지 않도록 요청하세요.
마사지 치료를 받기 전에 아부다비에 있는 미용실에 가서 클렌징 치료를 받아 피부에 독소가 없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피부가 에센셜 오일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신체 부위만 치료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허리가 아픈 경우 마사지사에게 문제 부위에 집중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발 마사지는 몸 전체의 압력 지점을 겨냥하므로 몸 전체에 놀라운 효과를 줍니다.
마사지 요법은 신체 순환을 개선하고 셀룰라이트를 움직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소금과 선택한 향을 곁들인 따뜻한 목욕은 스파 하루의 완벽한 피날레가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뷰티 트리트먼트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에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며칠 전에 피부와 머리카락을 준비하세요.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원한다면 두바이의 미용실을 방문하세요. 갓 잘라낸 것처럼 보이거나 충격적으로 보이지 않도록 미리 완료하세요. 놀라움을 목표로 삼는 대신 파티에 새로운 모습을 더해보세요.

항상 일반 응접실에 가도록 노력하십시오. 의사가 귀하의 질병 병력을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미용사는 귀하의 피부와 모발의 질과 질감을 이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바이에 있는 일반 미용실은 귀하의 일반적인 미용 요법에 익숙하기 때문에 귀하가 자주 방문하는 곳이어야 합니다. 많은 질문을 하고 피부에 사용되는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