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공격적이 되는 이유

당신의 개가 갑자기 공격성의 징후를 보이거나 오히려 공격적이 되어 물려고 위협하는 경우를 발견했을 수도 있습니다. 반려견의 이러한 불쾌한 행동과 공격성 징후는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글쎄, 당신의 개가 갑자기 공격적이 되고 으르렁거리는 이유를 모른다면 이 기사가 당신을 위해 맞춤화되었습니다. 개의 공격성을 다룰 때 개가 공격적인 이유와 그 근본 원인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공격성의 원인을 알게 되면 이러한 불쾌한 행동에 맞서 싸우고 바로잡을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게 됩니다. 개의 공격성의 가장 흔한 원인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강아지목걸이.

1. 질병

일부 질병으로 인해 개가 공격적이 됩니다. 최근에 개가 갑자기 행동을 바꾸는 것을 목격했다면 이는 심각한 질병이 있다는 주요 지표입니다. 친구들과 장난치는 것을 그만둘 수도 있습니다. 만약 개가 성질이 급해지고 화를 내기 시작한다면, 이는 개가 질병으로 인해 공격적으로 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 좌절

개의 좌절감을 방향전환된 공격성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는 종종 개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그러면 개는 다른 방식으로 좌절감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이나 일반적으로 주변의 애완동물을 희생하여 이러한 좌절감을 해소하는 정도까지 갈 수 있습니다.

3. 보호

여기서의 요점은 개가 우리와 가족에게 제공하는 바람직한 보호와는 훨씬 다릅니다. 오히려, 개가 특정 영역에서 극도로 경계하고 위험해지는 경우입니다. 평소에 개가 위협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는 개가 공격적으로 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4. 가죽끈 공격성

당신의 개는 정상적인 상황에 있을 수 있으며, 친절하고 다가가기 쉬운 상태일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거의 모든 것을 향해 짖고 짖기 시작한다면 공격적이 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가죽끈 공격성은 종종 다른 개들의 표적이 됩니다. 이는 개가 목줄에 묶여 있어 인지된 위협으로부터 반응하거나 방어할 수 없는 경우에서 비롯됩니다.

5. 사회적 공격성

개들이 그룹으로 공존하는 경우, 무리에 대한 계층 구조가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먼저 먹는 습관이나 낮잠을 주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낮은 무리 구성원이 이 독특한 공존 순서를 방해하는 경우 선두 팀은 찰칵 소리를 내거나 으르렁거리는 등의 공격성을 보여줌으로써 질서를 회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6. 불안

개의 불안은 노출된 환경의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복과 대응에서 그들은 공격성을 보입니다. 더욱이 개들의 불안은 새로운 승무원이 들어오거나 새로운 집으로 이사할 때, 때로는 인간 가족의 새로운 구성원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