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 피부의 장점과 단점

우리는 이미 지성 피부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반면에 건성 피부에는 대부분 단점이 있습니다. 수분 공급은 우리 몸에 매우 중요합니다. 지성 피부는 수분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건조한 경우에는 대부분 탈수 상태입니다. 화장품 공급업체 로부터 계속 물건을 구매할 수 있지만 건성 피부에는 여전히 몇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건성 피부의 몇 가지 장점
먼지의 매력이 적음
오일이 부족하기 때문에 지성 피부와 달리 먼지와 때를 훨씬 덜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얼굴에 먼지가 쌓이면 기본적으로 모공을 막아 숨을 쉴 수 없게 됩니다. 건성 피부에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산뜻해 보입니다. 또한 얼굴 모양에 매트한 효과를 주어 잘 작동합니다.

작은 여드름과 블랙헤드
여드름과 블랙헤드가 생기는 가장 큰 이유 는 기름이 너무 많이 쌓였기 때문입니다. 지성 피부는 여드름과 블랙헤드가 생기기 쉽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지성 피부에서 매우 흔히 발생하는 모공 막힘은 여드름을 발생시키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발생시킵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그렇게 많은 문제에 직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환경에서 끌어당기는 수분이 실제로는 각질이 생기고 죽은 것처럼 보이는 대신 약간 영양이 풍부한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메이크업 걱정 NO
시간이 지나면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지성 피부는 오일이 메이크업을 그대로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영양 로션과 파운데이션을 잘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그대로 유지되고 과한 수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이러한 문제를 겪지 않습니다.

건성 피부의 몇 가지 단점
항상 탈수되고 거친 상태로 유지됩니다.
무엇을 하든 피부는 항상 탈수 상태를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거칠기는 영구적인 요소가 됩니다. 아마도 당신은 얼굴 관리와 다른 종류의 치료를 위해 응접실에서 많은 시간과 돈을 썼을 것입니다. 그러나 영구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보습제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세요.

노화선은 아주 어릴 때부터 볼 수 있습니다.
건성 피부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주름과 노화선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피부에는 피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표면에 금이 가거나 주름이 매우 빨리 생기고 이로 인해 영구적인 잔주름과 주름이 생깁니다. 그런 분들은 30대 초반부터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안티에이징 크림은 30세가 되는 해부터 바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돌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지성 피부는 관리하기 어렵지 않지만 건성 피부에는 무엇을 하든 때로는 모든 것이 무의미하게 느껴집니다. 하루에 열 번 보습제를 사용하고, 적어도 매달 미용실에 가는 등의 모든 것이 때로는 너무 과할 수 있습니다.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내부에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며, 그렇게 하는 유일한 방법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입니다. 하루에 최소 4~5리터의 물을 마시면 건조한 피부 문제가 시간이 지나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화장품 공급업체 로부터 보습 제품을 구입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