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질경이를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한 비밀

이것은 질경이가 개에게 미치는 이점에 관한 기사입니다. 당신이 개 주인이고 이에 대해 모른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애완동물이 좋아할 수 있는 새로운 슈퍼푸드에 대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몇 가지 이점을 나열했습니다. 더 자세한 기사를 읽고 싶으십니까?

개는 질경이를 먹을 수 있습니까?
예, 개는 질경이를 먹을 수 있지만 익힌 질경이가 아닌 생 질경이를 조리해야 합니다. 요리할 수 없다고 말하는 이유는 질경이에 들어 있는 섬유질 때문입니다. 개가 요리한 질경이를 먹을 수 있는지 또는 생 질경이를 먹을 수 있는지에 대해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대답할 수 없는 질문입니다.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대답은 전문가와 매일 식사에 질경이를 생으로 사용하거나 익힌 질경이를 사용한 사람들만이 이 질문에 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강아지간식.

왜 개를 위한 질경이인가?
개 소유자가 개에게 질경이 칩을 먹이는 이유 중 하나는 개가 뚱뚱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개는 지방이 많은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이 뚱뚱해질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여기서 질문은 질경이 칩이 어떻게 지방이 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글쎄, 언급되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칩의 높은 염분 함량이 튀긴 질경이 칩의 높은 염분 함량의 효과를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개는 질경이로 인해 살이 찌지 않지만 나트륨 수치는 올라가지 않습니다. 소금 섭취량이 많아지면 피곤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제가 이 말을 하는 두 번째 이유는 개에게 먹이로 사용하는 조리된 질경이가 만성 건강 문제로부터 고통받는 것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만성 건강 문제는 개를 죽이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면 문제가 줄어들 것입니다.

개는 건강을 유지하기 가장 쉬운 종 중 하나입니다. 야채와 과일을 생으로 먹거나 익힌 것을 먹음으로써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질경이에는 ‘피테센스 미역’이라는 효소가 들어있습니다. 이 효소는 개의 소화 시스템의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소변에서 세균 발육을 억제합니다(즉,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면역 체계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이 피테센스 미역입니다.

개는 질경이를 가질 수 있습니까?
이제 개가 질경이를 먹어도 되는지에 대한 실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 여러분도 먹이를 줄 수 있지만, 개에게 먹이기에 가장 좋은 종류는 요리된 것임을 기억하세요. 질경이는 지은 백미나 현미와 섞는 것이 가장 좋지만, 전분이 너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밥에는 절대로 섞지 마십시오.

당신이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는 질경이가 개에게 미치는 또 다른 이점 중 하나는 일부 설익은 질경이에는 미량의 라텍스가 포함되어 있어 일부 개에게 막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라텍스는 매우 작기 때문에 대부분의 개는 이 문제를 겪지 않습니다. 개에게 먹이는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개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키거나 장에 손상을 주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먼저 수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제: 개를 위한 질경이
설익은 질경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일반적인 문제는 고창 및 가스와 같은 기생충의 온상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녹색 질경이를 섭취하는 개가 가스 막힘이나 고창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여전히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개가 녹색 질경이를 먹을 때 문제가 있는 것 같다면 이를 제거하고 다른 유형의 식단을 도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가공 중에 설익은 질경이에 소화 효소를 첨가하여 식물과 관련된 가스 문제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이제 개가 질경이를 먹어도 되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실제 답을 얻었습니다. 가끔 제공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모든 식물이 개에게 좋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일부는 너무 많은 전분을 함유하고 있어 더부룩함과 장폐색을 유발할 수 있고, 다른 일부는 가스와 고창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감자, 당근, 스쿼시, 옥수수, 완두콩, 옥수수 빵과 같은 녹말이 많은 야채와 케일, 양배추와 같은 녹색 야채를 멀리하세요.

게다가 강아지들은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질경이를 먹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섬유질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개들은 섬유질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개가 지속적으로 배를 채워야 하는 경우, 덜 익은 질경이에 들어 있는 높은 섬유질 함량으로 인해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채소의 높은 수분 함량으로 인해 수분이 유지됩니다. 개가 일관성을 좋아하는 한, 간식을 즐기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Dog Foods Vinayak Dog Train & Care 에 대해 읽고 멋진 기사를 쓰고 싶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