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에 가장 적합한 모양은 무엇입니까?

모든 장소는 첫눈에 보이는 가구로 판단됩니다. 사이드 테이블과 소파의 카펫 배치, 의자 배치, 식탁의 모양과 위치까지. 좋고 감각적인 방향은 공간을 더욱 우아하고 모던하게 보이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구의 형태와 재질에도 세심한 안목이 필요합니다. 나무 의자는 둥근 대리석 식탁과 어울리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유리 식탁은 플라스틱 의자와 함께 이상하게 보일 것입니다. 따라서 원하는 공간에 맞는 가구를 선택하기 전에 모양과 재질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탁을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어떤 장소가 원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레스토랑에는 주택이나 사무실과는 다른 모양과 크기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용성에 따라 다양한 모양의 식탁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1. 원형 식탁
원형 식탁은 공간이 적은 장소에 더 적합합니다. 여기에는 레스토랑, 학교, 사무실 구내식당, 결혼식장이 포함됩니다. 파티나 행사에 고급스러운 패브릭이나 꽃으로 장식하거나 덮으면 고급스러워 보이는 테이블입니다. 따라서 친밀한 환경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습니다.

재료에 관한 한, 원형 목재 식탁은 결혼식장에서 더 잘, 더 오랫동안 작동할 것입니다. 그들의 플라스틱 형태는 카페테리아에 적합할 것입니다. 레스토랑의 경우 교차된 다리나 받침대가 있는 나무 다리가 있는 유리 식탁이 더욱 매력적이고 친근해 보일 것입니다. 또한, 원형 테이블은 좌석에 쉽게 승하차할 수 있고, 테이블의 공통 중앙으로 인해 친구들과 함께 보드게임이나 카드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2. 사각 식탁
정사각형 식탁은 소규모 그룹이 앉을 수 있는 친밀감과 만족스러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테이블은 소규모 가족 또는 아파트에 거주하는 3~4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정사각형 테이블은 4~5명 이상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대규모 디너 파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정사각형 식탁에 가장 적합한 소재는 유리와 스타일리시한 나무 다리로 집과 레스토랑에 적합하며, 플라스틱 접이식 철제 다리는 학교나 대학교 구내식당에 적합합니다. 정사각형 대리석 식탁은 뒷마당이나 대리석 스툴 의자가 있는 공원에서 티 파티를 즐기기에 더 적합합니다.

3. 직사각형 식탁
이것은 아마도 거의 모든 장소에서 식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바람직한 형태일 것입니다. 테이블 건너편에 있는 사람들이 서로 닿을 수 없는 큰 원형 테이블에 비해 세련되고 클래식해 보이며 더 큰 그룹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식탁은 모든 크기에 잘 어울리고 가구 제작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에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얇은 나무 다리가 있는 5인용 직사각형 유리 식탁은 레스토랑에서 멋지게 보일 것이며, 가장자리가 약간 둥근 플라스틱 직사각형 또는 반직사각형 테이블은 카페테리아에 적합할 것입니다. 직사각형 모양은 식탁에 가장 실용적인 모양입니다.

또한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또는 테이블이 인원수보다 큰 경우에는 식탁을 벽에 맞춰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식탁의 고급스러운 형태는 일반적으로 테이블과 동일하거나 다른 재질의 접이식 다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그래서 명품을 사기 전 공간관리가 중요하다. 길쭉한 방은 긴 직사각형 식탁을 놓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4. 자유형 식탁
이 유형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앙이 될 것입니다. 자유형 식탁은 어떤 모양이든 가능하며 모든 모양이 모든 장소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원하는 가구가 다른 가구와 함께 놓여 있으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매장에서 멋져 보인다고 해서 절대로 선택하지 마세요. 궁극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이 집에 도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일이나 만화 캐릭터 형태로 조각된 자유형 식탁은 자녀의 침실이나 학교 몬테소리 구역의 카페테리아에 더 적합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테이블을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야 한다.

까다롭기는 하지만 좀 더 현명하게 디자인하면 식탁이 여전히 우아해 보일 수 있습니다. 모양이 잘 잡힌 프리폼 식탁은 여러 조각을 새겨넣어 좀 더 기본적인 형태로 디자인하면 고급스러운 역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유로운 형태의 대리석 식탁은 유리판이나 타일이 새겨진 반직사각형 모양으로 멋져 보일 것입니다. 유리 식탁은 모양이 너무 복잡하지 않으면 자유형에서도 멋져 보일 것입니다. 자유로운 형태의 원목 식탁은 테마 레스토랑이나 파티에서 녹색으로 둘러싸인 정글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사용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식탁은 올바르게 배치하면 어떤 모양으로도 멋져 보이지만 조정하고 매치하기 가장 쉬운 것은 직사각형 형태의 식탁입니다. 하지만 테이블을 별도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항상 나머지 가구의 모양, 색상, 소재를 살펴보세요. 또한 가구의 색상을 바닥이나 벽의 색상과 맞춰서 방과 더 잘 어울리도록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