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남성 코트

겨울은 코트를 입기 가장 좋은 계절이지만, 겨울이 오면서 오픈 옷장은 낡은 옷들이 보풀이 일고, 새 옷을 살 때가 됐습니다. 검고 무거운 낡은 옷은 버리고, 새해에는 어떤 트렌디한 옷을 입어야 할지 살펴보자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1.월~금요일: 오버코트

기능적이고 패셔너블한 오버코트는 추운 계절에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전통적으로 헤비급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카멜부터 네이비, 블랙까지 클래식한 색상으로 제작된 오버코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정장을 입은 남성에게 꼭 필요한 옷장입니다. 정교하게 제작된 맞춤 양복을 옷장 뒤에서 꺼낸 지저분한 겨울 코트와 함께 낭비하지 마세요.

오버코트의 특징

직물 – 울은 외투에 선호되는 직물입니다. 여름에도 오버코트를 입을 계획이라면 면 100%를 선택하세요.

소매 길이 – 코트 소매는 셔츠 소매나 양복 소매를 완전히 덮어야 합니다.

길이 – 긴 코트는 무릎 길이에 닿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많은 남성들이 약간 더 짧은 코트를 입기 시작했습니다. 허벅지 거의 중앙.

핏 – 다른 의류와 마찬가지로 핏이 가장 중요합니다. 체형에 따라 슬림한 컷이나 편안한 핏의 롱 코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 헐렁한 코트를 입지 마세요. 그러면 모든 것이 망가질 것입니다.

스타일 –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롱 코트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엄격한 규칙이 없으며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양복 위에 코트를 입는 방법:

매장에서 핏 테스트해보기: 정장 재킷을 매장에 가져가서 오버코트와 함께 입어보세요. 이렇게 하면 코트의 모양, 착좌감, 느낌이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코트가 등을 가로질러 당기거나 팔뚝에 무리가 가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적어도 양복 재킷의 바닥을 덮을 수 있을 만큼 길어야 합니다.

어두운 면으로 가세요: 돈이 많이 있지 않는 한, 더 어두운 색상의 코트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래야 옷과 더 잘 어울리고 앞으로 몇 년 동안 핵심 투자로 남을 것입니다. 또한 유지 관리 비용도 낮아집니다.

문구 추가: 덜 균일한 룩을 위해 대담한 안감, 트리밍 및 기타 독특한 디테일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3.와인 앤 다인: 트렌치코트

간절기용 경량 레이어링 필수품인 트렌치코트의 다용도성은 남성용 아우터웨어에 있어서 모든 요소를 ​​충족시킵니다. 퇴근 후 술자리부터 주말 데이트까지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실루엣과 크림색부터 연한 황갈색까지 뉴트럴 컬러 배색으로 어떤 의상에도 즉시 스타일을 업 시켜줄 수 있습니다.

트렌치 색상

색조에 있어서는 원본과 최고인 낙타색, 베이지색 또는 회갈색이 잘못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패션이며, 트렌드는 스타일을 흥미롭게 유지하는 요소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블루, 그린, 버건디 등 대담한 컬러웨이와 체크, 카무플라주, 뒷면의 슬로건 프린트 등 신중한 프린트가 등장합니다. 미친 듯한 트렌치 코트에 투자하기 전에 복장 규정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 구식 트렌치 코트의 핵심은 다재다능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