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구입 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

한창 여름이 되면서 날씨는 덥고 끈적끈적합니다.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멜버른의 좋은 분할 시스템 에어컨처럼 멋지고 차가운 에어컨(A/C)뿐입니다. 냉각 시스템을 구매하려는 경우 멜버른의 유명한 난방 및 냉각 회사 중 한 곳에서 구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에어컨 크기 – 집에 딱 맞는 크기의 에어컨을 구입하세요.

에어컨을 구입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크기입니다. 집에 딱 맞는 크기의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너무 크면 집을 너무 빨리 식히고 필요 이상으로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됩니다. 너무 작으면 수요를 따라갈 수 없으며 매우 더운 날씨에 집이 덜 편안해질 것입니다.

필요한 A/C 크기를 알아보려면 사용 설명서나 제조업체 웹사이트에서 크기 권장 사항을 찾아보세요. 매장의 판매원에게 문의하셔도 됩니다. 이 정보를 얻은 후에는 이를 사용하여 집에 적합한 크기의 유닛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에너지 효율 – 에너지 등급이 높은 에어컨을 찾으세요

집을 효과적으로 냉각하려면 에어컨의 크기가 중요하지만 에너지 효율성도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입니다. 많은 최신 냉각 시스템 모델은 에너지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특정 모델의 에너지 효율성을 확인하려면 ENERGY STAR 라벨을 찾아보세요. ENERGY STAR는 소비자가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선택하여 비용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 정부 후원 프로그램입니다.

ENERGY STAR 라벨이 부착된 에어컨은 표준 모델보다 적은 에너지를 사용함을 보장합니다. 즉, 운영 비용이 적게 들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에어컨을 찾고 계시다면 구매 전 ENERGY STAR 라벨을 꼭 확인하세요.

에어컨 종류 – 창문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중앙 에어컨

시중에는 다양한 유형의 에어컨이 있으므로 필요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창문 유닛은 큰 개조 없이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소규모 주택이나 아파트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휴대용 모델은 작은 공간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이며 필요에 따라 방에서 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중앙 에어컨은 전체 공간에 고르게 냉각된 공기를 제공하므로 대형 주택이나 사무실 건물에 가장 적합한 선택입니다.
분할형 A/C는 실외기와 실내기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에어컨입니다. 실외기는 일반적으로 지상이나 콘크리트 슬래브에 설치되는 반면, 실내기는 벽에 설치됩니다.
덕트리스 미니 분할형 유닛은 분할형 모델과 유사하지만 실내기와 실외기가 모두 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유형의 장치는 작은 집이나 아파트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멜버른의 증발식 냉각 시스템과 증발식 냉각 서비스는 작은 공간에 이상적입니다.
선택하는 에어컨 유형은 냉방에 필요한 공간의 크기와 예산에 따라 달라집니다. 집이나 사무실이 크다면 중앙 에어컨 장치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파트처럼 공간이 작은 경우에는 덕트가 없는 미니분할형 에어컨이 더 적합할 것입니다.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유형과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소음 수준 – 일부 에어컨은 다른 에어컨보다 더 큽니다.

이러한 기계의 소음 수준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소리가 크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너무 크지 않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파트 등 공간이 작은 경우에는 덕트가 없는 미니분할형 에어컨이 더 적합할 것입니다.

시끄러운 장치를 사용하면 작동하는 동안 대화를 하거나 TV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 시끄러운 장치도 자녀의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매우 조용한 에어컨은 집을 냉각시키는 데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어컨의 소음이 얼마나 큰지 알아보려면 제품 사양에서 데시벨(dB) 등급을 찾아보세요. dB 등급이 높을수록 장치의 소리가 더 크다는 의미입니다. 참고로 30dB은 속삭이는 소리 정도의 크기이고, 85dB는 쓰레기 버리는 정도의 크기입니다.

에어컨을 선택할 때는 압축기의 소음 수준도 고려해야 합니다. 압축기가 외부에 위치하여 작동 시 소음이 많이 발생합니다. 청각이 예민하거나 잠을 자기 위해 완전한 침묵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소음이 많이 발생하지 않는 압축기가 장착된 에어컨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