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수익성 있는 메뉴를 위한 팁

자랑하고 싶은 요리의 즐거움과 고객에게 바라는 전반적인 경험 외에도 레스토랑을 여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당연히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레스토랑의 매출을 늘리기 위해 노력할 때 미학적으로 더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음식을 개선하고, 더 친절한 직원을 고용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메뉴이다 정관맛집.

수익성 있는 메뉴는 최적의 판매 촉진을 위해 엄격하게 설계된 메뉴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식사 사진과 호화로운 설명만으로도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메뉴가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이 완벽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레스토랑의 수익성을 높이려면 다음 메뉴 엔지니어링 팁을 따르십시오.

물가

각 요리의 가격을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자체 열이 아닌 설명 끝으로 이동하세요. 식사 비용이 별도의 열에 있는 경우 고객은 가장 저렴한 식사를 검색하기 위해 가격 열을 기준으로 목록을 훑어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오히려, 그들이 당신의 맛있는 설명에 침을 흘리기 시작한 후에만 가격을 읽을 수 있도록 설명에 눈을 돌리십시오. 또한, 각 숫자 옆에 해당 국가의 통화 기호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식사에 금전적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방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음식은 다 어디로 가는 걸까요?

메뉴에는 전채 요리, 샐러드, 메인 코스, 디저트 순으로 순서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식사를 강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강조 상자를 활용하여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이 높은 식사를 소개하세요. 한 페이지에 상자를 너무 많이 배치하면 혼란스러워질 수 있으므로 피하세요. 전문점/시그니처 요리 또는 ‘가장 인기 있는’ 요리를 강조하면 해당 식사의 주문이 늘어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됩니다.

시각적 단서

메뉴에 식사 이미지를 넣으려면 그 이미지가 매력적이고 사실적인지 확인하세요. 이 외에도 고기가 없는 식사 옆에 채식주의 기호를 포함하십시오.

글꼴 및 설명

레스토랑 메뉴의 글꼴을 선택할 때 고객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으로 나이가 많은 고객이 있는 경우 글꼴 크기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시설을 자주 방문하는 어린이가 있는 경우 귀여운 글꼴과 재미있는 이미지로 어린이를 위한 별도의 섹션을 마련하십시오.

설명은 짧지만 매력적으로 유지하세요. 설명이 너무 길면 시선이 분산되고 고객이 흥미를 잃을 수 있습니다. 식사에 흥미롭거나 흥미진진한 재료가 있다면 설명에 이를 기재하세요.

이러한 메뉴 엔지니어링 팁 외에도 전반적으로 아름다운 메뉴 디자인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산뜻하고 우아하며 잘 디자인된 메뉴는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주방을 반영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메뉴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지저분한 메뉴보다 더 불쾌한 것은 없습니다.

정기적인 특별 메뉴가 있는 경우 실제 메뉴와 동일한 모양과 느낌, 글꼴로 디자인된 튼튼하고 튼튼한 판지에 별도의 시트를 인쇄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정기적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고객이 열람할 수 있도록 메뉴 상단에 시트를 간단히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