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 필리핀에서 비디오 이력서가 중요한 이유 2018

일자리를 찾고? 비디오 이력서를 준비하셨나요? 아직 아님? 이 블로그를 통해 꿈의 직업을 위해 잘 만들어진 비디오 이력서를 소유하는 것이 얼마나 필요한지 알아보세요. 이 이력서는 고용주의 관심을 끌고 군중 속에서 당신이 돋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재택부업.

구직에 비디오 이력서가 필요합니까?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모든 영역 단위에서 동영상에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세계 2위 검색 엔진인 YouTube가 증명합니다. 이는 우리 대부분이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시각적 형식으로 지식을 갖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비디오는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것은 직업 상황에도 탁월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주목을 받고 주목을 받는 것이 일자리를 얻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몇 년 전처럼 오늘날 우리에게는 전혀 큰 일이 아닙니다. 우리 모두는 좋은 품질의 카메라가 장착된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소중한 순간을 알기 위해 비디오를 만드는 데 익숙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자신만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지만 구직에 사용할 수 있는 약간의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제작한 동영상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하지만, 효율적으로 제작하면 함께 제작한 동영상도 함께 작동합니다.

전통적인 텍스트 이력서가 중요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비디오 이력서가 점차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이력서를 통해 귀하의 성격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박사가 제시하는 심리적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우리가 영상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를 설명하는 수준의 전문가:

사람의 얼굴(Human Face)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사람의 얼굴을 정확한 정보의 척도로 활용하는 뇌 기능입니다.
목소리는 승자입니다. 우리가 듣는 정보는 우리가 읽는 경향이 있는 정보보다 의미 있는 내용으로 효과적으로 변환됩니다. 우리에게 말하는 누군가의 목소리는 더욱 영향력이 크며 그 정보가 우리 뇌에 빠르게 등록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감정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 감정은 엄청나게 강력하고 전염성이 있지만 우리는 종종 그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감정의 시각적 전달이 마법을 엮어내며 확실히 고용주는 전형적인 이력서를 읽는 것보다 흥미로운 비디오를 보는 데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은 주의를 사로잡습니다. 우리가 비디오에 매료되는 또 다른 이유는 움직임의 힘입니다. 그렇습니다. 생명의 첫 징후가 나타난 이래로 움직이는 사물을 알아차리는 것은 생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떤 움직임이나 소란에 자연스럽게 끌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비디오 이력서는 고용주의 관심을 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