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문신을 선택하는 방법

새로운 문신을 찾고 있다면 그것이 최고가 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몸에 캔버스 공간이 너무 많아요, 그렇죠? 이는 수준 이하의 문신을 사용하여 표면적을 낭비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본 가장 위대한 문신 74개를 강조하는 이유입니다. 이는 아티스트를 위해 무엇을 취해야 할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입니다 김포두피문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문신을 선택하는 방법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문신을 볼 수 있습니다. 첫째, 정확히 무엇을 달성하려고 합니까? 셋째,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문신이 단순히 시각적 즐거움을 위해 훌륭한 예술 작품을 표시하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무언가 의미를 갖기를 원하십니까? 그들이 어떤 의미를 갖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캐릭터까지 직접 가야 할까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에 따라 레이아웃을 찾고 있는지 아니면 특정 사진을 찾고 있는지가 결정됩니다. 그들은 당신의 피부에 약간의 감각을 더해줍니다. 다른 사람들은 종교적 인물의 그림, 성경 구절 또는 좋아하는 인용문을 선택하여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상기시킵니다. 다른 사람들은 동물, 전사, 용의 문신을 구성하여 자신의 힘을 드러냅니다. 다른 사람들은 두개골, 모래시계, 죽음의 얼굴 문신을 새겨 “나는 그것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고 있으며 두렵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가요?
이 질문은 주제 외에 포지셔닝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예술 작품을 보고 존중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팔이나 다른 눈에 보이는 위치에 작품을 놓을 것입니다. 비밀로 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에게 노출시키지 않으면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이 바로 상자입니다.

보여주고 싶다면 레이아웃이 명확하고 보기 쉬워야 합니다. 당신의 문신이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애쓰는 동안 당신의 몸을 어색하게 쳐다보는 사람들은 없습니다. 텍스트를 간결하고 읽기 쉽게 유지하세요. 모든 이미지는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커야 합니다. 색상을 사용하여 문신의 선명도와 아름다움을 향상시키세요.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문신 이미지가 만화적이거나 사실적이어야 합니까? 스케치했거나 완료했나요? 음영 처리되었거나 색상이 지정되었습니까? 무엇을 선택하든, 다른 모든 문신과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서로 다른 관심사를 기반으로 한 문신 컬렉션이라도 단일 또는 보완적인 예술 작품 패션과 통합되면 멋진 콜라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잉크 시장은 최근 놀라운 기술 발전을 목격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남성이 이전의 모든 가능성을 견디는 멋진 문신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관습의 기준을 위반하고 싶다면 지금이야말로 배드애스 잉크의 자유로운 성적 매력을 추구할 좋은 시기입니다. 이 범주는 광범위하지만 각 항목의 기초에는 풍화된 남성적 공통점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목표는 관객이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고급 장식으로 인해 눈을 속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피부에 눈물이 나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은 특별한 바디 아트를 완화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쁜 문신은 포괄적으로 얽혀 있으므로 마무리하는 데 몇 번의 잉크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