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트레이딩 기초 및 시작 방법

데이 트레이딩 전략은 며칠 또는 몇 주에 걸쳐 발생하는 전략과 달리 시장의 단기 변동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더 중점을 둔다는 점에서 장기 트레이딩 전략과 구별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발생할 수 있는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데이 트레이더는 일정한 수준의 집중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석유 거래와 같이 격동적인 시장을 다룰 때 단기 전략은 매우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수영.

데이 트레이딩의 정의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트레이더들은 시장이 마감되기 전에 모든 포지션을 마감할 목적으로 하루 동안 금융 자산을 사고 파는 단기 투자 전략의 한 형태인 데이 트레이딩이라는 관행에 참여합니다.

기술은 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고속 광대역 및 모바일 연결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실시간 시장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데이 트레이딩(시장 가치가 변동할 때 발생하는 변동성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하루 동안 여러 거래를 하는 관행을 의미)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데이 트레이딩 결정을 내리는 방법

대부분의 데이 트레이더는 가격 차트(촛대 차트 포함) 조사를 포함하는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며 거래 전략에 “깨끗한” 접근 방식을 채택할 것을 옹호합니다. 이러한 거래자들은 시장의 미래 방향에 대해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 위해 차트에 다양한 지표를 로드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흔히 “가격 행동 거래”라고 불리는 전략인 가격에만 집중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거래할 때 과거에 발생한 일을 기반으로 특정 중요한 기준점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향후 거래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가오는 거래일에 대한 전략을 세울 때 일부 데이 트레이더는 이전 거래일의 고가와 저가를 모니터링해야 할 필수 수준으로 간주합니다. 이는 실제로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정서가 바뀌고 판매자가 시장으로 돌아오는 지점은 어제 최고치였으며 이로 인해 가격이 하락했습니다. 따라서 시장 참여자들의 대체적인 의견은 가격이 지나치게 높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물론 전날 최저점은 시장이 싸다고 믿었던 구매자들이 자신감을 되찾았고 그 결과 지갑으로 투표하고 매수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수준은 한 번 더 실행되면 중요해질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며 일일 거래 전략 의 기초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

데이 트레이딩 가이드

데이 트레이딩은 상대적으로 작은 가격 변동으로도 수익을 내기 위해 하루가 끝날 때까지 포지션을 청산한다는 목표를 갖고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것을 수반하는 인기 있는 단기 트레이딩 형태입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상대적으로 사소한 가격 변동을 활용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