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좋은 운동을 했다는 8가지 징후

우리 모두는 “신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운동합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시도합니다. 그렇다면 운동이 실제로 당신에게 좋은 영향을 미쳤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특별히 좋은 운동을 하거나 체육관에서 다른 사람의 루틴을 맹목적으로 따릅니다. 그들 모두가 당신을 땀에 젖고 피곤하게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 목표를 더 빨리 달성하기 위해 덜 강렬한 운동에서 강렬한 운동으로 전환할 수도 있지만 이로 인해 지속적으로 운동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하지만 그것이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죠? 그렇다면 운동 루틴이 자신에게 맞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이에 대한 답은 운동 후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느끼는 감정에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요소의 목록입니다.

신체적 징후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신체/피트니스 목표를 갖고 있으므로, 모든 사람은 특정 목표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신체가 취하는 단계를 찾아야 합니다. 따라서 과체중인 사람이 마침내 무엇인가를 하러 나가면 그 사람은 이미 좋은 운동을 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운동을 해 온 사람은 강도가 덜한 운동으로는 이점을 얻지 못하므로 경기력을 약간 높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운동 후에 추적할 수 있는 신체 징후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귀하의 진행 상황

좋은 운동은 자신에게 좀 더 도전하기 위해 현재 운동에 조금 더 추가하는 것입니다. 특정 시간에 특정 종목을 달리고 있었다면 같은 시간에 약 0.5마일을 더 들어보세요. 또는 예를 들어 20파운드 덤벨을 들어올렸다면 오늘은 22.5파운드 덤벨을 들어보세요. 운동에 추가하는 추가 도전의 양은 초고강도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게 하면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에너지 수준

운동을 잘 마치고 운동을 마치고 나면 숨이 막힐 것 같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좋은 운동은 피곤함을 느끼는 대신 더 활력을 느끼는 것으로 끝납니다. 30분 정도 산책을 해도 오후의 슬럼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동을 마치고 땀을 흘리면서도 여전히 인생에서 닥치는 모든 일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그때가 바로 당신이 좋은 운동을 했다는 확신을 갖게 되는 때입니다.

3. 인지된 노력률(RPE)

Borg Rating of Perceived Exertion 척도는 오늘 얼마나 열심히 운동했는지 판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이 척도의 범위는 6(노력 없음)부터 20(최대 노력)까지입니다. “운동하는 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까?”라는 한 가지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봄으로써 규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숨을 쉬기 힘들어서 대화가 어려워진 걸까요. 12시부터 17시는 좋은 운동을 하기 가장 좋은 시간이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하는 것뿐입니다.

4. 심박수

사실과 숫자를 믿고 있다면 심박수를 추적하는 것이 RPE보다 운동 범위를 확장하는 더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220에서 자신의 나이를 빼면 얻을 수 있는 최대 심박수를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25세라면 추정 최대 심박수는 분당 195회가 되며 RPE 척도는 17이 됩니다. 여기서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심박수가 정상적인 휴식 속도로 빠르게 낮아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심박수가 정상으로 떨어지는 데 몇 시간이 걸린다면 지나치게 훈련한 것이므로 다시 운동하기 전에 긴장을 풀고, 진정하고, 이 운동에서 회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