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팀 이슈 사이클링 의류, 승리를 위한 방법

단지 재미나 운동을 위해 스포츠를 하는 주말 사이클리스트에서 진정한 사이클링 애호가로 발전하고 싶다면 시간을 투자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자신을 훈련해야 합니다 실내자전거.

또한 의류, 자전거용 안경 및 필요할 수 있는 보호 품목을 포함한 자전거 장비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전에 Santini 프로 후원 팀은 투르 드 프랑스에 탔으며 시원함을 유지하고 바람의 저항을 방지하기 위해 민소매 상의를 입었습니다. 이는 로켓 과학은 아니지만 최고의 사이클링 장비는 우승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괴로워해라!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지형의 유형, 날씨, 장비를 착용하고 있는 시간 등을 생각해야 합니다. 자전거는 편안하고 목적에 맞아야 합니다.

사이클링 장비는 최근 몇 년간 더욱 합리적이 되었으며, 이를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약간의 조사와 올바른 브랜드를 통해 전문가의 장비를 즉시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구입하는 모든 전문 의류는 저렴한 제품보다 유통기한이 더 길기 때문에 사이클링 생활 동안 필요한 의류가 더 적습니다. 더 빨리 닳고 더 많이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더 저렴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된 경제입니다. 반면 Santini 후원 팀이 입었던 전문 민소매 져지는 비용이 더 들지만 더 오래 지속되고 아마도 더 편안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당신을 위해.

전문가가 사용하는 몇 가지 엄선된 제품을 소유하면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브랜드에서 구매하고 싶은지 고려해야합니다. Bioracer, Santini, Inverse, Oakley 및 Ms Tina와 같은 브랜드는 모두 품질이 좋으며 성능 수준에 도움이 됩니다. 사이클링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면 곧 자신의 태도와 시간의 차이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부품을 볼 뿐만 아니라 이는 사고방식과 성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위의 브랜드 중 다수는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멋진 스타일을 갖추고 있어 활동하는 동안에도 멋져 보일 수 있습니다!

Oakley 사이클링 안경을 찾고 있다면 시중에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Oakley 사이클링 안경은 또한 라이딩 환경과 자신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다양한 바이저 선택 사항을 제공하므로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조사해 보시기 바랍니다.

Oakley 사이클링 안경은 모두 교체 가능한 렌즈, 조절 가능한 안경다리, 노즈패드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모두 HDO™, 편광 및 Iridium™ 렌즈 옵션이 포함된 Oakley 성능 쉴드 렌즈 기술이 장착되어 있으며 모두 Lightweight O Matter™ 프레임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시장에서 최고를 얻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Oakley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잘 알려진 사이클리스트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문가들 중 다수가 사이클링 안경 시장에서 첫 번째로 방문하는 곳입니다.

사이클링 선글라스는 사이클링 경험의 중요한 부분이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특히 지형 식별에 도움이 되는 렌즈 기술을 고려하는 경우 성능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안경은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도로 위의 물체를 식별하고, 먼지와 잔해물을 차단하고, 작업하는 동안 멋진 모습을 만들어줍니다.

추운 지역에 산다면 사이클링 재킷을 고려해야 하지만, 사이클링 모자, 팔, 다리 워머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해가 지고 몸이 움츠러드는 동안에도 최고의 성능 모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집에 가고 싶지 않아! 모든 전문가들은 좋은 브랜드를 신뢰하며, 그들이 화상을 입을 때 힘든 여정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의복과 안경의 지원을 받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