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린 토스카나 레스토랑의 인기 스타터

2001년부터 더블린 교외 해변 마을 Dun Laoghaire의 하이라이트는 Toscana Restaurant이었습니다. 유고슬라비아 출신인 Agie Bytyqi의 꿈은 유럽 전역의 다양한 유명 레스토랑과 협력하여 수년간의 전문적인 경험을 쌓은 후 이 도시에 자신의 레스토랑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곳은 고객이 아일랜드 해를 바라보며 최고의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매우 전략적인 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유명한 음식 평론가 Lucinda O’Sullivan이 더블린에서 “최고의 식사 장소” 상을 받았습니다. 그 성과에는 6년 연속 최고의 레스토랑 상을 받는 확고한 일관성도 포함됩니다. Rene Russo, Olivia Newton John, Sean Connery와 같은 많은 국제 유명인을 초대했습니다. 이 레스토랑의 가장 큰 USP는 모든 요리에 전통적인 이탈리아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레스토랑에는 자체 정원이 있으며 요리에 사용되는 허브, 과일 및 야채는 매일 신선하게 수확됩니다. Agie는 자신의 주방에서 나오는 모든 요리가 고전 이탈리아 요리의 독특한 맛과 향을 갖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특별히 언급하자면, 그들의 ‘안티파스티’ 또는 스타터는 매번 높은 기대에 부응하는 것에 대해 박수를 보낼 자격이 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더블린 토스카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타터입니다.

I. 브루스케타 – 이탈리아 전통 요리입니다. 직접 만든 빵을 구운 다음 마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신선한 다진 토마토, 올리브, 신선한 바질, 후추 등의 토핑을 얹어 뜨겁게 제공합니다.

II. Gamberri Italiano – 간단하면서도 군침이 도는 진미입니다. 이것은 ‘안티파스티’ 섹션에서 가장 많이 주문된 품목 중 하나였습니다. 타이거 새우는 먼저 필로 페이스트리로 포장됩니다. 그런 다음 새우를 황금색으로 변할 때까지 튀기고 순한 칠리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III. 시저 샐러드(Caesar Salad) – 가장 원하는 샐러드 중 하나이며, 무한한 변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클래식 시저 샐러드는 더블린에서는 구하기 어렵습니다. 고객에게 이 고전적인 창작품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 바로 토스카나입니다. 바삭한 로메인이나 코스 양상추, 크루통, 올리브 오일, 갓 갈은 파마산 치즈, 기타 샐러드 드레싱으로 준비됩니다.

IV. Sfere di Carne – 모든 고기 애호가의 즐거움입니다. 이 요리에서는 신선한 아일랜드산 다진 쇠고기를 토스카나 조리법에 따라 양념하여 미트볼로 만듭니다. 그런 다음 순한 칠리 소스를 얹고 뜨겁게 제공됩니다.

V. Suppli – 이탈리아 고유의 스낵입니다. 요리의 주요 재료는 아르보리오 쌀과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입니다. 두 재료를 동그랗게 빚어 달걀물에 담근 후 빵가루를 입혀 뜨거운 기름에 튀겨냅니다.

6. 첼레 디 그란치오(Chele Di Granchio) – 게 발톱을 주재료로 하는 이탈리아 전통 요리입니다. 게 발톱을 신선한 정원 허브 버터와 마늘로 팬에 볶습니다.

Ⅶ. 안티파스토 알리탈리아나(Antipasto all’italiana) – 토스카나 레스토랑의 ‘안티파스티’ 섹션에서 최고의 선택은 이탈리아의 전통적인 정식 식사의 첫 번째 코스인 안티파스토 알리탈리아나입니다. 플래터에는 다양한 치즈, 버섯, 페페론치니, 절인 고기, 절인 야채와 고기가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