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인도 요리를 선보이는 프랑스 음식

영국과 호주의 미쉐린 셰프 그룹은 세계 각국의 요리가 현지에서 재배된 원재료의 가치를 높이 평가하는 데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인도 요리가 차세대 주요 음식 패션이 될 위기에 처해 있으므로 인도 셰프들에게 좋은 시기라고 말했습니다. 강력하고 다양한 유산을 활용하세요 정자역 맛집.

” 인도 요리는 차세대 주요 음식 패션이 될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인도 요리는 앞서 생각하고 이국적인 전체 향신료, 개별적인 맛, 신선한 야채와 같은 원시 재료를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는 인도 요리의 맛에 눈을 뜨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향신료입니다.” 미슐랭 스타를 받은 고급 레스토랑인 Yorke Arms의 소유주인 Frances Atkins 셰프가 말했습니다.

Atkins는 인도의 많은 요리사들이 국제적인 입맛에 맞는 개별적인 맛을 만들기 위해 전체 향신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에서는 이제 가을이 왔습니다. 뿌리채소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것이 인도가 해야 할 일입니다. 즉, 수입하는 대신 현지 재료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라고 Atkins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3일간 진행된 미식 자선 행사인 CSSG Gastronomy Summit 2012에 참석하기 위해 국내에 있었습니다.

셰프가 가장 좋아하는 뿌리로 돌아가는 인도 요리는 영국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된 데시 키치디(desi khitchddi) 버전입니다. 즉, 신선한 생선과 향신료로 요리한 밥에 잘게 썬 오크라를 바삭하게 튀겨서 위에 얹은 것입니다. 오크라는 티핀 접시의 키치디(khitchddi)에서 렌즈콩 대신 사용된다고 Atkins는 말합니다. 셰프는 또한 영국인들이 매운 고추에 대한 맛을 키웠기 때문에 모든 음식에 신선한 고추를 사용합니다.

채식 퓨전 요리로 영국 미식가들을 사로잡은 유명 미슐랭 스타 셰프 안줌 아난드(Anjum Anand)는 인도의 뿌리 운동이 “인도의 3분의 2가 수천 년 동안 고기 없는 식단을 따랐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정기적으로 고기를 먹을 여유가 없거나 고기를 먹는 것이 영혼에 나쁘다고 믿기 때문에(환생을 믿는 나라에서는 어떤 모험도 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그들에게 렌즈콩, 콩 및 유제품의 요리 용도를 광범위한 요리로 완벽하게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제공했습니다”라고 Anand는 올해 초 국내에 출시된 새 책 ‘Anjum’s Vegetarian Feast’에서 말합니다. 주.

그녀의 전통적인 퓨전 클래식 중 하나는 브리오슈 빵, 건조 코코넛, 계란, 호두, 재거리로 구성된 주말 아침 식사 요리인 코코넛 프렌치 토스트입니다.

“양파, 생강 뿌리, 토마토, 마늘, 요구르트 등 기본 재료만 있으면 막판에 매장으로 달려가지 않고도 맛있는 식사를 요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Anand는 말합니다.

뿌리로 돌아가는 식사는 패스트푸드 의 대안으로 1986년 카를로 페트리니(Carlo Petrini)가 설립한 세계적인 운동인 슬로우 푸드(slow food)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채택된 이 운동에는 현지에서 생산된 신선한 재료와 가능한 한 유기농으로 생산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지역 및 지역 요리를 보존해야 한다고 믿는 100,000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The European at Melbourne의 소유주이자 미슐랭 스타 셰프인 Ian Curly는 음식이 진정한 기원, 즉 음식의 뿌리로 돌아가고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