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을 개업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돈 절약 팁

새로운 레스토랑을 여는 것은 흥미로운 경험인 동시에 비용이 많이 드는 경험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투입한 모든 비하인드 작업이 마침내 하나로 합쳐지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여기에는 초기 사업 계획, 예산, 레스토랑 위치, 상호 등의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그 과정의 일부 부분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으며 심지어 레스토랑을 열고자 하는 욕구를 완전히 포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영역 중 하나는 예산과 재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새로운 레스토랑을 시작하는 것은 매우 자본 집약적이며 재정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레스토랑의 원활하고 효과적인 운영을 위해 필요한 대부분의 상업용 주방 장비가 결코 저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설상가상으로 소모품, 장비, 심지어 광고와 같은 일부 측면에 과도한 지출을 하여 다른 비즈니스 영역에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예산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실행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운 좋게도 이 기사에서는 레스토랑 사업을 시작할 때 과도한 지출을 피하고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중요한 팁을 강조할 것입니다.

중고 식당 장비 구입
귀하가 사용하는 주방 장비는 레스토랑 사업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식당에서는 새 가전제품이 선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더 나은 성능, 내구성, 에너지 절약 등을 포함하는 많은 이점 때문입니다. 또한 현대 기술을 통해 레스토랑에 품격과 정교함을 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름다운 새 장비도 고객을 유혹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전제품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고, 굳이 새 제품만 구입하려고 하면 돈이 많이 소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새 제품을 구입할 여유가 생길 때까지 새 제품을 적절하게 교체할 수 있는 몇 가지 중고 가전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중고 주방 가전제품은 새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많으며 대부분 허용 가능한 성능 수준을 제공합니다. 중고 가전제품에 투자하면 상당한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기세척기, 제빙기 등 일부 품목도 임대 가능합니다. 이는 충분한 돈을 저축했을 때 사업을 시작하고 새로운 것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옵션은 자본이 충분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경우가 많습니다.

레스토랑 재료를 즉석에서 구매하세요
새로운 레스토랑 사업을 시작할 때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또 다른 환상적인 전략은 사용할 수 없는 일부 재료를 다른 사용 가능한 항목으로 즉석에서 교체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귀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즉흥 전술입니다.

리넨 식탁보: 리넨 식탁보를 깨끗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리넨 테이블보를 모두 사용하지 않고 사랑스러운 테이블 상판 재료와 냅킨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 유명 언론 매체에 귀하의 새 사업을 광고하는 것은 귀하의 새 사업에 매우 유익할 수 있지만, 사용 가능한 자금을 빠르게 고갈시킬 수도 있습니다. 합리적인 대안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Pinterest, LinkedIn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광고하는 것입니다. 이 옵션은 TV, 인쇄물, 광고판과 같은 전통적인 매체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웹사이트 디자인: 귀하의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선보일 수 있는 자신만의 웹사이트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새로운 웹사이트는 처음에는 약간의 비용이 들 수 있지만 WordPress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덕분에 유지 관리가 매우 쉽습니다. 훌륭한 튜토리얼은 온라인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며 머지않아 웹 디자이너나 개발자에게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사이트 콘텐츠를 직접 업데이트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