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프리랜서 건축가가 되기 위한 조언

가로서의 임무에는 건설 직원 및 기타 하급 엔지니어와 협력하여 주거용 또는 상업용 구조물을 건설하는 일이 포함됩니다. 획기적이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프리랜서로서 귀하의 권한에 해당하는 몇 가지 의무를 심층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Lee Jae Architects.

설계 및 개발 문제 해결예산 및 프로젝트 자원 관리직접 또는 전문 컴퓨터 지원 설계(CAD)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건물 설계 및 매우 상세한 도면 작성잠재적 프로젝트의 타당성에 대해 건설 전문가와 협력도시 계획 법안, 환경 영향과 같은 제약 요소 해결 및 프로젝트 예산건축 서비스 엔지니어, 건설 관리자, 수량 측량사 및 건축 기술자와 같은 다른 전문가 팀과 긴밀히 협력합니다. 정부 신축 및 법무 부서에 계획 허가 및 조언을 신청합니다. 보고서, 제안서, 신청서 및 계약서 작성 및 발표사용할 재료 선택 프로젝트 요구 사항 지정상황에 따라 계획 조정 및 건설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 해결일정과 예산에 따라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프로젝트 및 팀 관리에 참여건축 현장, 제안된 위치 및 고객 회의를 정기적으로 방문자재 및 장비 일정 조정 구매 및 납품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구조가 예산 내에서 시간 내에 완료되도록 보장

건축가로 일하다 보면 일정 기간 집 밖에서 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신규 졸업생의 경우 현장을 자주 방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형 컨설팅 회사를 통해서 해외여행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프리랜서 건축가로서 귀하는 현장 방문과 동료 전문가와의 가상 참여를 건강하게 혼합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방문이 일반적이지만 때로는 프로젝트 마감일에 가까워서 장시간 근무해야 하거나 주말에도 근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 점검을 위해 하룻밤 및 주말 체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현장 엔지니어와 관리자가 하루 24시간 통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좋은 건축가가 되기 위해서는 숙달해야 할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장비를 설계, 구현 및 테스트할 수 있어야 하지만 직무 역할에서는 단순한 구현 및 설계 프로세스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하려면 몇 가지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학적 능력복잡한 문제 해결비판적 사고과학적 능력의사결정운영 연구운영 분석조정활동적 학습자기 동기 부여원격 작업 가능시스템 분석품질 관리연역적 추론장비 선택사회적 지각모든 자료 활용예술 및 디자인 기술

건축학은 대학원 수준의 과정으로, 종종 4년간의 집중 학습이 필요합니다. E-러닝 웹사이트는 건축가로서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