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인 및 개발 중에 직면하는 일반적인 과제

디자인 업계는 경쟁이 매우 치열하며,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서는 기술적인 측면과 전략적인 측면 모두에 집중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다음은 시카고에서 웹 디자인 및 개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직면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디자인외주.

웹사이트 접근성 : 웹은 기본적으로 문화, 위치, 언어, 신체적, 정신적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웹 디자이너가 직면한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모든 웹 사이트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훌륭한 웹 디자이너는 웹사이트가 접근 가능하고 동일한 방식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브라우저와의 호환성 :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개발자가 모든 브라우저와 호환되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디자인이 완료된 후 디자이너는 해당 웹사이트가 모든 브라우저에서 원활하게 실행되는지 테스트하고 확인합니다.

탐색 구조 : 탐색 구조는 반드시 사이트 계층 구조를 따릅니다. 페이지, 특히 중요한 페이지가 사이트에 묻혀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모든 웹사이트의 유용성은 뛰어난 탐색 구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콘텐츠의 위치 :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웹사이트의 콘텐츠가 유익하고 접근하기 쉬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구조를 디자인할 때 디자이너는 웹 사용자가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또한 적절한 색상과 글꼴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확장성 : 확장성은 성능도 아니고 컴퓨팅 성능과 대역폭을 잘 활용하는 것도 아닙니다. 이는 서버 간의 로드 밸런싱에 관한 것이므로 로드가 증가하면 균형을 맞추기 위해 추가 서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향 구조는 점점 더 많은 서버가 추가될 때 확장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능 :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위해서는 웹사이트 속도가 가장 중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에 있을 때는 매 순간이 중요합니다. 주요 성능 문제 중 일부는 잘못 작성된 코드, 최적화되지 않은 데이터베이스, 트래픽 급증, 열악한 로드 분산 등입니다.

보안 :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 과정에서 웹앱 보안은 종종 무시됩니다. 그러나 보안은 SDLC 전체에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이며, 특히 응용 프로그램이 연락처 및 지불 세부 정보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처리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고려해야 할 주요 보안 사항으로는 서비스 거부 공격, 사용자 데이터의 안전, 데이터 오작동, 웹 사이트의 제한된 부분에 대한 무단 액세스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