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신 통증 가이드 – 예,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통증 내성

저는 의사는 아니지만 사람마다 통증 내성 수준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여성이 아이를 낳기 때문에 극심한 고통을 감당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아마도 주변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 중 하나일 것입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문신을 할 때 더 정기적으로 통증을 느끼기도 합니다 구래동속눈썹펌.

예를 들어, Jackass의 Steve O는 정기적으로 극도의 고통을 겪었으므로 문신을 하는 것은 아마도 공원을 산책하는 것과 같습니다. 통증 내성을 측정하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통증이 너무 걱정되어 통증이 방해가 된다면 문신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문신 위치

위치는 문신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신체의 특정 부분은 다른 부분보다 더 민감합니다. 한 가지 예는 문신을 할 때 가장 고통스럽지 않은 부위 중 하나로 알려진 팔입니다. 이는 아마도 이 위치에 더 많은 근육과 지방이 있고 팔이 일상 생활과 업무 요소에 자주 노출되기 때문일 것입니다. 따라서 상처를 가장 적게 받을 수 있는 위치에 문신을 하고 싶다면 팔 위쪽이 좋은 선택입니다.

목, 입술, 귀, 등, 손목, 발 등의 부위에 문신을 하면 팔보다 더 아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위는 대개 더 민감하고 피부 아래 지방과 근육이 적기 때문입니다.

통증이 문신 과정을 통제하도록 놔두지 마십시오. 한 곳에 문신을 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 곳은 멋져 보일 것이고 당신도 거기에 문신을 하고 싶은 것이지 덜 아프기 때문이 아닙니다. 당신의 직감을 가지고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일을 하세요. 덜 상처를 주지 말고요. 통증은 오래가지 않지만 문신은 영원히 지속되므로 신중하게 위치를 선택하세요.

문신 크기

문신이 얼마나 상처를 주는지에 대한 또 다른 요소는 크기입니다! 문신이 더 크고, 더 세밀하고, 다채로울수록 완성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40분 정도 걸리는 작은 나비는 전체 소매 문신보다 상처를 훨씬 적게 받을 것입니다. 단순히 문신 총 아래에서 보내는 시간이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통증이 많이 걱정된다면 먼저 작은 문신을 하여 통증이 어떤 것인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치유 과정의 고통

안타깝게도 문신을 하고 나면 통증이 끝나지 않습니다. 문신을 한 부위는 극도로 솟아 오르고 적어도 일주일 동안은 심한 햇볕 화상을 입은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처음 24~48시간이 최악이지만 그 이후에는 적절한 관리를 하면 문신이 상당히 치유되고 극도의 발적과 통증이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처음 48시간이 지나면 완전히 치유되고 피부의 최상층이 벗겨지고 재생될 때까지 1~2주 동안 심한 햇볕 화상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적절한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문신에 있어서 민감한 시기이며, 치료하는 동안 관리하지 않으면 문신이 쉽게 망가지거나 감염될 수 있습니다. 문신 치료 효과가 좋지 않다고 생각되면 즉시 아티스트 및 의사와 상담하세요.

마무리 생각

결론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문신을 하고 매년 새로운 문신을 하기 때문에 고통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문신을 할 때 조사를 하고,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때때로 사람들이 문신 잉크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해야 하며, 무엇보다도 문신이 충분히 나쁜지 확인해야 합니다. 충분히 나쁜 문신을 원한다면 고통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