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 제품은 나쁜 제품이 피부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스킨 케어 제품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누, 세럼, 샴푸, 보습제, 마스크 등 미국인들은 이것들을 충분히 섭취할 수 없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 중 상당수가 우리가 말 그대로 젊고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 사라지고 있다는 의미의 킬러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조업체가 실제로 고객에게 해를 끼치는 성분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믿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믿으십시오! 탐욕과 이익은 일반적으로 선의보다 비즈니스에 더 많은 것을 의미하며 FDA가 많은 스킨케어 제품 성분에 대한 승인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현실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제작자를 성실하게 유지하고 보안을 보호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아무도. 당신 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자신의 몸을 독소로 만들고 싶지 않다면 문제를 직접 해결하는 것이 백퍼센트 당신의 손입니다.

이러한 유해한 성분을 피부에 바르는 것이 섭취하는 것보다 다양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확실히 맞습니다. 더 나쁘다! 입을 통해 몸에 들어가는 성분은 최소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화 과정을 거치며, 국소적으로 바르는 성분은 바로 흡수됩니다. 이것이 바로 피부 관리 제품에 위험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면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입니다. 피부에 닿지 않을 정도로 피부 아래에!

일반적인 향수: 고객은 좋은 향이 나는 제품을 좋아하며 실제로 이 제품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인공 향료는 피부 자극과 발진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체내 호르몬을 자극하여 내분비계에 해를 끼치는 프탈레이트를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내분비계는 혈류의 호르몬을 조절하며 신경계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대사율, 성장, 성적 발달은 내분비계에 의해 조절되므로 그러한 위치에 혼란을 일으키는 것은 큰 문제입니다. 프탈레이트가 없는 제품을 선택하면 향이 훨씬 좋아집니다 디퓨저.

파라벤: 파라벤은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스킨 케어 제품의 약 90%에서 발견되는 방부제입니다. 호르몬을 시뮬레이션하고 내분비 시스템을 방해하기는 하지만 제품 지속 시간을 늘리고 고객을 큰 위험에 빠뜨린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많은 제조업체가 이를 건너뛰기에는 너무 유혹적입니다. 파라벤 역시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안녕하세요. 파라벤이 제품의 유통기한을 연장한다면 누가 신경쓰겠습니까? 잘못된! 제품 라벨에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이 적혀 있으면 평생 달려보세요.

1.4 디옥산: 디옥산은 암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이지만 제품이 생산될 때 일반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사망에 이르게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미끄러져 지나가게 됩니다. 왜? 이는 제품 내의 성분이 실제로 소금 라우레스 설페이트,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미레스, 올레스, 라우레스, 폴리에틸렌, 폴리에틸렌 글리콜, 폴리옥시에틸렌에서 발견되는 석유 유래 에틸렌 옥사이드와 함께 처리된 경우에만 표시된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 옥시놀 및 “eth”로 끝나는 기타 많은 화학 물질. 이는 1.4 디옥산을 생성하는 조합의 반응입니다. 두 화학 물질이 존재하고 함께 혼합될 때 반응은 불가피하지만, 이 나쁜 소년이 겪는 것은 “작은” 형식입니다.

원유 현실: 바셀린, 광유, 파라핀과 같은 석유화학물질은 원유의 형태입니다. 그들은 피부를 코팅하고 모공을 막을 뿐만 아니라 독소가 안전하지 않은 수준까지 축적되어 콜라겐, 결합 조직 및 엘라스틴을 손상시켜 조기 노화 및 기타 여러 문제를 유발합니다. 엔진오일 캔을 피부에 바르지 않으려면 석유화학제품이 함유된 제품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황산염: 솔트 라우릴과 솔트 라우스는 거품을 내는 피부 관리 옵션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SLS, SLES, 황산, 모노도데실 에스테르, 나트륨 염 및 아키포살 SDS는 황산염이 통과하는 다른 이름입니다. 16,000개의 연구 조사에서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이 성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한 가지 이유는 또 다른 형식입니다.

산화에틸렌은 일반적으로 황산염을 덜 극단적으로 만들기 위해 황산염을 “에톡실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에틸렌옥사이드는 생산 과정에서 결과적으로 치명적인 1.4 디옥산을 생성합니다. 화학 물질이 포함될 때 반응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로켓 전문가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제조업체가 손상 유발 요인에 대해 책임을 질 필요가 없도록 하여 사랑과 전쟁에서 모든 것이 공정하고 전능한 달러를 만드는 데에도 공평합니다. .

더 나쁜 점: 요소는 일반적으로 방부제로 사용되며 디아졸리디닐 요소, 이미다졸리디닐 요소 또는 DMDM ​​히드라토인 및 염 디드록시메틸글리시안트로도 사용됩니다. 그들은 인간의 방부 처리에 사용되는 것과 똑같은 방부제인 포름알데히드를 방출하지만, 요소가 피부에 흡수될 때까지 포름알데히드가 실제로 방출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위험이 없습니다”. 따라서 스킨케어 제품을 피부에 바르려는 의도가 아니라면 요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MEA/DEA/TEA는 일반적으로 “아민”으로 끝나는 암모니아 화합물이며 질산염과 접촉할 경우 니트로사민을 생성하므로 건강에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