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과일과 재미

여름은 잘 익은 과일과 맛있는 단맛이 나는 계절입니다. 어떤 것들은 아마도 파이 형태로 뜨겁게 제공되는 것이 가장 좋은 반면, 어떤 것들은 훌륭하게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들어냅니다. 어린이든 배고픈 어른이든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과일을 찾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메이드카페.

수분을 보충하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좋은 방법인 여름에 가장 좋아하는 수박과 같은 과일을 항상 신선한 상태로 즐길 수 있지만, 다가오는 이벤트에서 좋아하는 과일 몇 개를 생산하려면 약간의 창의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손님을 위한 독특한 경험. 따라서 귀하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 몇 가지를 고려하고 이를 열성적인 방문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복숭아는 제철이므로 여름 경험을 축하하기 위해 맛있고 달콤한 복숭아보다 더 좋은 과일이 있을까요? 다재다능하지만 가장 맛있는 요리법 중 하나는 여름철 복숭아와 함께 계피와 같은 향신료의 단맛을 결합한 가장 좋아하는 복숭아 코블러입니다.

오븐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는 신선한 과일 파이를 생각해 보십시오. 쇼트브레드 파이 크러스트를 채우고 휘핑 토핑으로 덮은 신선한 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로 구성된 이 “베리” 맛있는 파이는 여름의 더위와 싸우는 훌륭한 디저트입니다.

물론 이번 여름을 정말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수박 슬러시가 과일 맛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데 꼭 필요한 것입니다. 코코넛 워터와 맛있는 체리를 곁들여 좋아하는 멜론 맛이 더운 여름날 파티를 즐기는 동안 몸을 식혀줄 것입니다.

신선한 키위, 사과, 베리로 만든 맛있는 과일 살사로 언제든지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차갑게 서빙되는 이 특별한 살사는 실제로 향신료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 살사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달콤한 간식으로, 바삭한 홈메이드 시나몬 토르티야 칩과 함께 먹으면 가장 좋습니다. 애피타이저, 스낵 또는 디저트로 여름 내내 이 살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과일”이라는 타이틀을 얻지는 못하더라도 토마토는 여전히 언급할 가치가 있는 과즙이 풍부한 여름 인기 식품입니다. 메인 코스가 도착하기 전에 손님이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맛있고 간단한 전채 요리인 토마토 브루스케타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요? 약간의 톡 쏘는 맛을 내기 위해 발사믹 식초와 약간의 향신료를 더하기 위해 말린 바질을 섞으면 토마토는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여름철 별미입니다.

이벤트에 적합한 요리를 준비하는 것은 항상 중요한 일이지만, 도움이 되는 케이터링 업체의 도움으로 서부 텍사스 이벤트에서는 손님들이 레시피를 요구하게 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