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기저귀를 갈아주는 가장 좋은 방법

기저귀 교환은 매우 추악한 사업입니다. 당신의 아기가 지구상에서 가장 협조적인 아기 중 하나라고 해도 여전히 역겹습니다. 기저귀를 갈 때에도 매우 지저분해지고 매우 빠르게 변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기저귀.

그렇다면 가장 위생적인 ​​방법으로 기저귀를 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위치

기저귀를 놓을 위치가 좋아야 합니다. 좋은 위치가 없으면 모든 것이 매우 빨리 남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BEBE Designer ‘Cosmopolitan’ 휴대용 기저귀 교환대와 같은 기저귀 교환대 구입도 고려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찾은 모든 교환 스테이션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운반도 매우 쉽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최후의 수단으로 바닥에 있는 기저귀 교환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저귀를 더러워진 채 그대로 두는 것보다는 훨씬 낫겠죠?

준비됨

기저귀 교체에 관해서는 항상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필요한 모든 것이 손이 닿는 곳에 있고 한 곳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저귀를 가는 도중에 멈추고 이제 탤컴파우더를 찾아볼 수는 없겠죠?

준비한다는 것은 단지 모든 것을 준비했다는 뜻이 아닙니다. 이는 집에 도착하기 전에 다시 사용해야 할 경우를 대비하여 모든 것을 올바르게 포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모르고 있는 것보다 항상 준비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방해 요소

기저귀를 원활하게 갈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일을 하는 동안 아이의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더러운 기저귀를 벗기려고 아이와 씨름하는 대신,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몇 가지로 주의를 돌리는 것이 훨씬 더 합리적입니다.

그들의 주의를 돌리는 것이 그들이 당신의 일을 더 쉽게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변경이 끝나면, 준 장난감을 모두 소독하세요. 이제 세균이 온몸으로 퍼지는 걸 원하지 않으시겠죠?

이중 확인

변경이 완료되면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것을 다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기가 실수로 똥에 손을 넣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옷에 문질렀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발은 어떻습니까? 변경하는 동안 건너뛴 것이 없도록 모든 사항을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나중에 불쾌한 놀라움을 발견하고 싶지 않겠습니까?

이러한 간단한 팁을 염두에 둘 수 있다면 전체 기저귀 교환 경험이 훨씬 더 원활하게 진행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올바른 방법을 안다면 아기 기저귀를 가는 것보다 쉬운 일은 없습니다. 따라서 혼란을 일으키지 않고 일을 처리하려고 머리를 아프게 하는 것이 지겹고 피곤하다면 위의 팁을 염두에 두고 다음 기저귀 교체가 얼마나 쉽게 진행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