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맞춤형 개인용 에어샤워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

Weiber는 표준화된 맞춤형 에어샤워의 선도적인 제조업체, 공급업체, 수출업체입니다. 이는 미립자 물질을 최소화하고 청정 공간에 출입하는 직원의 표면 오염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자급식 챔버로, 마이크로 전자공학, 반도체, 제약 및 식품 시장에서 까다로운 응용 분야를 갖습니다. Weiber Personnel 에어 샤워는 다양한 용도에 완벽한 오염 제거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완전 독립형 장치입니다 필터샤워기.

Weiber 엔지니어는 다재다능하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경제적이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맞춤형 Personnel AS입니다. 클린룸에는 솔리드 스테이트 마이크로프로세서 패널, HEPA 필터 및 연동 도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매우 정확하고 지속적인 작업 조건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매개변수에 대해 솔리드 스테이트 마이크로프로세서 기반 제어 장치를 사용하며, 설정된 매개변수에 변동이 있을 경우 직원에게 경고하기 위한 경보 및 표시등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인원이 몸에 있는 과도한 먼지 입자를 불어내기 위해 들어가기 전에 통과하는 특수 대기실입니다. 정화 장비는 청정실과 부정실 사이에 위치합니다. 클린 챔버 AS는 원치 않는 오염으로부터 클린룸 환경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깨끗한 의복은 가운을 입거나 벗는 과정 중에 그리고 가운을 입는 구역에 사람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오염됩니다. 오염 문제는 같은 의복을 하루에 여러 번 입거나 하루 동안 여러 번 입고 벗을 때 더욱 증폭됩니다. 이 청소 장비는 클린룸으로 직접 운반될 표면 오염을 제거하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장비는 설치가 용이하고 사용이 유연하도록 조립식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도구는 분해된 상태로 배송되거나 완전히 조립된 상태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송풍기, 모터 및 필터에 대한 모든 서비스는 이 장비 내부에서 수행됩니다. 또한 이 장치는 모든 설치 조립을 이 장비 내부에서 수행할 수 있는 옵션 설계를 제공합니다. Weiber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Weiber는 공기 흐름 방향에 따라 개인용 에어샤워 양면 흐름, 개인용 에어 샤워 한쪽 흐름, 개인용 에어 샤워 타워 흐름 등 다양한 종류의 개인용 에어 샤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Weiber 에어 샤워는 기존 모델과 달리 장치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작동을 허용하며 깨끗한 공기 환경의 신성함을 유지하기 위한 사전 퍼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전 테스트 및 사전 배선된 장치는 설치가 용이하고 간단한 플러그인으로 작동됩니다.